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마세라티 르반떼 가격 우수했죠!

by 박알맹 2022. 9. 19.

 

잇친님들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나름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공유하면서 행복하게 보내고있어요

재미있게 본 드라마가 있으신가요??

저는 드라마를 원래 잘 보지는않는데

그냥 뭔가 제 취향의 드라마가 나오면

보는 편이에요 그중 몇개가 있는데

다시 정주행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그리고 오늘 포스팅은 여러분들에게

마세라티 르반떼 중고 소개를 해드릴거에요!

사진으로도 같이 구경해보실게요~

차에있어서 첫인상이라고 한다면

당연히 바깥쪽! 보다시피 말끔했는데요

어디 깨진 부분이나 도색이 필요한 곳,

심하게 닳아있는 부분도 없는 상태였고

전체적으로 은은한 광택도 나더라구요

그래서 몸집이 어느정도 있는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세련된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차를 볼때 바깥쪽을 제일 먼저

마주하게되는데, 첫 인상이 훌륭했어요

보닛을 열어보았을때 쾌쾌한 냄새도

나지않고, 먼지도 싹 정리되있던데요

들어가는 연료에따라 엔진소리라던가

주행느낌이 확 달라지기도 하는법인데,

그런걸 따지고들기전에 제 귀로 직접

들어본바로는 큰 소리 안나고 좋았거든요

이렇게 비교해도 될런지 모르겠는데

음악같은것도 장르같은거 따지기전에

일단 듣기좋으면 괜찮게 느껴지는것처럼요

타이어 공기압 같은것도 바퀴마다

체크해주고, 상태들을 체크해봤습니다!

바퀴 표면을 보니까 마모가 심하지도

않았고, 오히려 휠 부분도 광이 살살

도는게 딱 봐도 양호한 상태이더라구요

휠 부분에 아무래도 녹슨 흔적이라던가

긁힌 상처가 많았으면 조금 덜 세련된

느낌으로 보였을텐데 그런 느낌으로

보이지 않았답니다 ㅎㅎ 모양도 괜찮죠!??

실내에서 보이던 시트의 소재나

색상역시 차에 적합했다고 보는데요

이래서 차마다 느낌이 다른가봐요 ㅎ

혹시라도 궁둥이 눌림으로 인해 푹~

꺼져있는 자리가 보인다거나,

아니면 자글자글 주름이 많이 보이는

의자들이였으면 조금 마음이 아팠을 것

같아요 ㅎㅎ 역시나 구김없이 세련되게

퍼져있는 시트들이 보기에도 좋죠 !!

그런면에서도 이 차는 합격을 줄 수

있었고 바로 딱 앉아보기에 좋았습니다

스티어링휠같은 경우는 겉에 표면이 뜯어진

흔적도 안 보이고, 멋이 딱 있던걸요?

부드러운 느낌인 소재로 감싸진덕분에

일단 좋은 촉감을 느껴봤던 것 같습니다^^

사용흔적이 가장많아야 할 곳이지만

전혀 사용감이 느껴지지 않기도 했어요

경적안에 에어백 표시도 깔끔히 되있는걸

보니 더욱 안심할 수 있었다는것~!!

집중할 수 있는 조건이 잘 형성되어있어서

주행할때 수월하게 다룰수가 있겠더라구요

계기판을 봤더니 역시나 차의 중요한

정보들이 위치에맞게 나열되어있던데요

차에 시동을 걸기전에는 마냥 깜깜한

계기판처럼 보이기도 했었는데

불빛이 들어오는거 보니까 시인성도

좋아보이고 빛 밝기도 딱 적당하더라고요

그래서 눈으로 보기에 밋밋한 정보가

없었고 토탈거리 파악도 수월했어요^^

디자인도 그렇지만 일단은 가시성이

제일 중요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센터페시아는 간결한 박스 형태로

되어있고, 버튼들도 깔끔해보였어요

센터페시아 디자인에 따라서도

인테리어의 느낌이 확확 바뀐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그래서 촌스럽게

들어가있지않고 세련되게 잘

배치돼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네요^^

어차피 사람 취향에 따라 어떻게

보이느냐도 다 다르겠지만, 버튼들이

작동도 잘되고 괜찮게 보이더라구요!

에어컨 작동이 잘 되는지도 궁금했는데요

그래서 찬 바람 따뜻한 바람 다 쐬어봤죠

에어컨을 틀어봤을때 시원하게만 폴폴

잘나오고 있었지, 이상한 냄새가 난다거나

먼지같은게 날리는건 전혀 없더라구요 ㅎ

그래서 송풍구쪽으로 얼굴을 좀 가까이

대더라도 찝찝하게 느껴지는게 없었어요

히터 작동도 마찬가지로 잘 되고있어서

더운날 시린날 나기가 끄떡 없었답니다

당연히 도어트림의 수 많은 스위치들도

작동을 한번씩 다 시켜봤었죠 ㅎㅎ

창문 스위치가 하나가 아니더래도

모든 버튼이 살며시 눌렀다가 떼고

그러면 작동이 잘 되고있다보니까

금방금방 체크가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손 때나 많이 묻어져있는

느낌이라던가 버튼상에 표시된

그림같은게 벗겨진것도 없어서

무척이나 말끔한편에 속했어요 ㅎㅎ

짱짱한 햇빛이나 예쁜 풍경을 볼 수

있게 해주는 선루프도 같이 보였는데요

뜬금없는 생각이였지만 혹시나 선루프

창에 새 배설물이라던가 좀 더러운

이물질이라던가 이런게 묻어있으면

어떡하지.. 하고 가까이서 봤거든요

근데 정말 쓰잘데기없는 걱정이였어요

ㅎㅎ 아주 클린하고 좋은 개방감을

가져다주기만 했었답니다 평상시에

상쾌함을 즐기기에도 딱일 듯 했어요

후방카메라 기능도 느리다거나

버벅대는거없이 작동이 꽤 빠릿했어요!

주차할때 후카의 도움을 받는일이

꽤나 많잖아요~ 그래서 화질이 어떻게

나오느냐도 은근 중요하고 후진기어로

맞춰놓았을때 빠릿하게 스크린이 전환되어

돌아가는것도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런 조건들을 다 채워주고 있길래

후카시스템도 안정적이라고 느껴졌어요

차들을 눈으로만 구경했는데 생각보다

그리 눈치 보이던것도 아니던데요??

일단은 어떤 차량을 보든간에

사전조사가 답이다! 라는 생각에

그날 당시엔 구경만 했던거였거든요

그래서 가성비 좋게 나와있는 이런

마세라티 르반떼 중고 같은 차량은

아깝다는 생각도 들지만, 그래도

사전조사를 잘하고 온 것 같아

뿌듯한 마음이 드는 것 같아요 ㅎㅎ

다른분들도 참고를 하실수가 있고요

큰 경쟁력을 가지고있던 차량이지

않았나 싶네요~ 이만하면 충분하죠!

확실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을테니

하단에 제가 매장에서 안내받았던

마세라티 르반떼 중고 정보들을 나열하겠습니다

평소에 얼마인지 궁금하셨거나 정보가

필요하셨던 분이면 바로 딱챙겨보세요!

그럼 저의 후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다들 남은 하루도 수고하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마세라티]르반떼 3.0 S AWD 그란스포츠
◇연식:2018 년
◆주행거리:69,000km
◇색상:검정색
◆가격:7,230 만원
◇연료:휘발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