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하늘같이 색상이 ..

by 박알맹 2023. 4. 5.

오늘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자동차예요.

이번에 혼자 중고차 단지에 구경을 갔다왔거든요 !

그 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중고 가격을 확인하고

왔었고, 차량의 기능들과 옵션 상태 모두 꼼꼼하게

확인하면서 사진도 같이 찍어왔요 ! 매장에서도

많이들 찾아주시는 매물이라고 하셨는데

그 이유를 알것 같더라구요 ㅎㅎ

그 날 바로 차를 구매할 생각은 아니였기 때문에

눈에만 담아왔었는데요 구경만 하고 오기에 정말

아까운 차량이였답니다 ㅠㅠ

옵션들도 다양하게 들어가 있었고 상태도 좋았거든요

일단 매장에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중고의

외관의 상태들을 확인했고, 좋은 컨디션으로 유지되어지고

있는것을 알 수 있었어요 ! 크게 눈에 띄는 흠집들도

없었고, 은은하게 광택까지 나주고 있어서 바디가 더

말끔해 보이고 있었답니다 !

앞쪽에 본닛을 열어서 엔진룸을 확인했어요

엔진은 I3 싱글터보로 되어있었고 전륜구동 방식으로

휘발유 모델로 확인해 볼 수 있었답니다 ! 구석구석

확인하기 전에도 벌써 말끔한 상태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녹이슨 곳들도 없었고 누수나 누유가 된곳도

없었답니다 ! 용액들도 적당량에 맞춰서 들어가

있어주었고, 추가적으로 더 채워야할

부분은 없겠더군요

그리고 본넷을 열어둔 상태로 시동을 걸어 엔진소리도

확인해 보았는데 떨림이나 잡음이 전혀 들리지

않더라구요 조금이라도 소음이 있었다면

살짝 걱정이 됬을텐데 붙들어매도 될것같아요

그리고 차체의 하중을 안정적이게 받쳐주고있는

타이어들도 구경해 보았어요

일단 5스포크 형식의 순정휠로 16~18inch 로 되어

있는것을 확인해 볼수 있었답니다 상태는 굉장히

좋더라구요 신차에 장착되어있을 만한 정도로

관리가 잘 되어있었던것 같아요! 발로 살짝

밟아가며서 공기압도 확인해 봤는데,

적당하게 들어가 있었고 바람이 새거나 구멍이

나있는곳을 전혀 찾아볼수 없었답니다

트레드도

선명하게 보여지고 있었어요 마모상태가

좋다는것을 바로 알수 있었답니다 ! ㅋㅋ

차량외관과도 정말 잘어울리는 디자인이였고,

바로 도로위를 주행한다 해도 문제를 삼을만한

바퀴는 아니였답니다 !

외관을 모두 둘러보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중고

안으로 들어가 실내에 어떤 옵션들과 기능들이 있는지

차근차근 확인해 보았어요 일단 실내 분위기는 굉장히 깔끔하게

보여지고 있었답니다 ! 구경할 맛이 났어요 ~ ㅋㅋ

바닥에는 흙이나 쓰레기도 전혀 보이지 않았고,

소독과 방역을 신경써서 해주신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편하게 구경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

공간도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레그룸이나 헤드룸 모두

여유로워서 다리를 쭉 뻗고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 볼 수 있었답니다 퀴퀴한 냄새도 나지 않아서

더 만족스러웠던것 같아요 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따로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저는 실내에서 가장 먼저 확인했던 곳이

시트였답니다 주름이 져있거나 움푹 꺼짐이 있는

곳들도 전혀 없었고, 매끈하니 느낌이 좋더라구요

밝은 검정 색상처럼 보이져고 있는 시트여서 그런지

관리하기 쉬울것 같았어요 ~ 쿠션감도 굉장히

좋아서 몸이 불편하지도 않았답니다

장거리 운전을 한다고 해도 몸이 뻐근하거나

힘들것 같지 않았고, 안전하게 잡아주고 있는것 같았어요 !

앞쪽으로 보이는 스티어링휠도 작동해 보았는데

표면에 해진부분도 없고, 클락션도 우렁차게

소리를 내주고 있었답니다 양쪽에는 통화기능이나 미디어

볼륨 조절을 해주는 리모콘 옵션들도

있어서 운전중에 쉽고 편안하게 사용되어질것 같았어요 ! ㅋㅋㅋ

작동감이나 조작감 모두 좋더라구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중고 계기판도 확인해

보았어요 디지털디자인으로 심플하고 깔끔하게

보여지고 있었답니다 어두운 배경색에 밝은 색상의

속도계 바늘들이 보여지고 있어서 확인하기가

쉬울것 같더라구요 ! 밝기도 적당해서 눈부심이나

눈에 피로감이 생길것 같지 않았어요! 딱 좋았었어요

누적주행거리도 정말 중요한데 확인해 보니

년식이 최신년식이라 그런지 주행거리도 얼마

되지 않았어서 더 호감이 갔던 차량이였어요 ! ㅋㅋ

신차를 몰고 다니는 기분을 낼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센터패시아에 장착되어있는 버튼들도

하나씩 때서 정리를 해논것처럼 바르게 정렬이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 하나씩 눌러가며

작동해 보았는데 에어컨 기능들이나 온열시트 통풍시트

모두 작동이 빠르게 잘 되어지고 있는것을

확인해 볼수 있었답니다

표면에 어떤 기능을 해주고

있는지 알려주는 레터링 부분도 까진곳 전혀 없이

잘 보여지고 있었어요 이대로 유지해주면서

사용해 준다면 고장날일 없이 오랫동안 함께

해줄것 같았고, 걱정이 되는 곳이 없었답니다

후방의 시야를 화면으로 쉽게 확인할수 있는

후방카메라 기능을 확인해 볼수 있었어요

화질도 선명하게 보여지고 있어서

확인하기가 좋을것 같더라구요 ! 일단 잘 보이지

않는 사물들이나 차량과의 사고도 미리

방지 할 수 있었고, 따로 뒤를 보지 않고

화면 하나만으로도 주차가 가능 해 보였어요 !

운전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분들도 금방적응하고

사용할수 있을것 같았고, 걱정없이 주차를 할 수

있겠더라구요 ! ㅋㅋ 주차가이드 라인까지 나타내

주고있으니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옵션기능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건 만족할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중고 룸미러를 보았을때

하이패스가 미리 들어가 있는것도

알 수 있었어요 고속도로 주행시 중간중간

멈춰서 요금을 내지 않아도 되고 지나가기만 해준다면

알아서 처리가 되어지는 것은 사용해 본 사람들만이

편안함을 알 수 있잖아요

이 옵션도 미리 들어가 있어주어서

따로 추가비용을 들여서 설치 하지 않아도 될것 같았어요!

그리고 오토기능으로 되어있는 변속기도 볼 수 있었어요

작동해 보기 위해 잡아보았는데 그림감이 굉장히

좋더라구요 촉감도 좋았고 조작해 보았을때 부드럽게

조작이 되어지고 있어서 조작감도 만족할 수 있었답니다

실내공간을 모두 둘러보고 나와서 뒷쪽으로가서

트렁크도 열어서 한번 확인해 보았어요 !

일단 열자마자 갑갑한 공기가 돌고 있지 않은것에

대해서 정말 믿음이 가는 차량이였어요~ 꾸준하게

관리를 해주고 환기를 시켜준것 같더라구요

트렁크 공간도

말끔하게 청소가 되어있었고 넓은 공간을 보여주고 있어서

여유롭게 물건을 싣고 다녀도 좋을것 같았어요!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구요 측면이나 천장에 흠집이나 이물질도

전혀 없었구요 전 차주인께서 엄청 신경쓴 차량이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

저는 이제 요기서 포스팅을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차량에 장착되어있는 옵션들과

기능들을 하나씩 작동하고 확인해 보았을때

조금이라도 문제가 될만한 곳이 없었던 완벽한

매물이였어요

제가 사진과 같이보여드린 정보들

말고도 더 세부적인 정보들도 궁금하실것 같아서

아래에 보기쉽게 같이 적어두고 갈게요 같이보시면

더 도움이 될것 같아요! 이제저는 요기서 인사드리고,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

 

상품명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 4WD 1.3 터보 가솔린 RS
연식:2021 년
주행거리:23,999km
연료:휘발유
가격:2,530 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