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벤츠 CLS300 d 4MATIC 꽃구경 갔다가 너무이뻐서 홀렸어요~

by 박알맹 2023. 4. 5.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차량 한대가 있어서

포스팅해볼까하는데요

너무도 이뻐서 한번 더 방문했던

기억이 있는 차에요!

바로 뉴CLS 중고차인데요

사실 벤츠 차량을 실제로 본 게

처음이었는데

넓은 매장 가득한 차 중에서도

단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눈에 확 띄더라구요

전면부의 두껍게 들어간

라디에이터 그릴 안에 콕 박힌

벤츠 엠블럼도 너무 귀엽구요

양옆의 헤드라이트는 날렵한 모양으로

깔끔한 이미지를 더해 주고 있네요

후면부의 테일램프는 세로로 길어서

독특했는데요 또 이건 이거대로

전체적인 디자인과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았어요

이렇게 앞뒤로 살펴보면서

눈에 띄는 작은 흠집도 보이지

않아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배기구는 2개로 이 부분까지

이 주변까지 아주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는 것까지 확인 할 수 있었어요

타이어도 확인해봤어요

우선 여러 갈래로 나뉘어진 휠 부분은

굴곡이 많이 져 있음에도

구석구석 오염없이 잘 세척되어 있었구요

모래에 의한 스크래치나 깨진 부분

없이 제 모양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었어요

트레드 역시 흙먼지 없이 깨끗했구요

바람빠진 곳 없이 아주 빵빵해서

당분간은 교체를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 상태를 보여주고 있었답니다

딜러분께서 엔진룸도 보여주셨어요

벤츠라고 각인이 들어간 엔진 주위로

다양한 선들과 부품들이

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었어요

연식이 좀 있는 차라서 엔진 소음이

심하진 않을까 했는데

뚜껑을 열고 시동을 걸었는데도

그렇게까지 큰 소리는 안 나더라구요

누유나 누수 흔적도 없었고

정비상태는 차알못인 제가 봐도

아주 좋아보였어요

이렇게 외부의 다양한 곳을 둘러본 후

안쪽으로 들어가 볼 수 있었어요

검정색의 외관과 마찬가지로

내부 인테리어는 블랙의 따뜻한

색감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어두운 색으로 공간이 채워져 있으니까

안쪽이 더 넓어보이는 기분이 들었구요

매장에서 꼼꼼한 청소는 물론

각 부분마다 살균과 소독을

끝낸 상태라고 하니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우선 운전석에 앉아봤습니다!

앉아보니 차고가 높은 편이라

앞쪽으로 시야가 넓게 펼쳐져 있었구요

대시보드도 시야에 걸리지 않는

적당한 높이에서 넓게

잘 들어가 있더라구요

시트는 가죽시트였는데

예상보다 훨씬 사용감이 적어서

놀랐어요 자잘한 주름 정도는 보였는데

쿠션감도 탄탄하게 살아있고

승차감이 아주 좋았답니다

1열의 경우 시트 옆쪽으로

위치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레버가 있어서 편안한 자세를

커스텀할 수 있는데요

도어트림의 메모리 시트 기능을 이용해

3개까지 원하는 자세를 저장할 수 있었어요

여러 사람이 운전하는 패밀리카라든지

허리가 안좋으신 분들에게

아주 좋은 기능인 것 같네요

2열 공간도 확인해봤는데요

일단 마찬가지로 앉았을 때

느껴지는 쿠션감이 편안했구요

좌석사이가 넉넉하게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자세를 다양하게 바꿔도 전혀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 승차감이 좋았어요

2열석에서 찾을 수 있는 옵션들이 참 다양했는데요

우선 1열의 콘솔 뒤쪽으로

공조장치와 시트 위치를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옵션이 들어가 있구요

2열의 가운데 좌석의 시트백을

내리면 또 다른 콘솔이 나오는데

컵홀더는 물론이고 음악과 미디어 기능을

지원하는 패널이 들어가 있어요

 

이렇게 앞 뒤로

벤츠 뉴CLS 중고차에

앉아보니 곳곳에서

에어백 표시를 확인해볼 수 있었어요

운전자와 동승자의 안전을

든든히 책임져 줄 이 옵션은

상태점검이 되어있어서 오작동의

위험도 없다고 하네요

다시 앞자리로 돌아와

스티어링 휠을 잡아보았어요

가죽과 메탈의 두가지 재질이

혼합되어 있는 이 독특한 휠은

3스포크 스타일이었는데요

가죽부분이 안쪽이라 그런지

손때묻은 부분도 없고 스티치 나간곳 없이

아주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어요

우드 재질의 탄탄한 그립감도 좋았구요

혼도 경쾌하게 잘 울리고 있었네요

계기판은 전면 아날로그와 디지털합성 계기판으로

또렷한 화면이 눈이 편한 색과

조명으로 아주 잘 보이더라구요

핸즈프리의 트립모드를 이용해

다양한 정보를 선택해서

볼 수 있었는데요

그 외에도 다양한 옵션들을

찾을 수 있었어요

우선 차량 앞뒤로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2채널 블랙박스가 설치되어 있었구요

천장에는 선루프가 들어가 있었어요

소음없이 부드럽게 작동할 뿐 아니라

환기도 무척 잘 되는게

제 차라면 아주 자주 쓸게 될 것 같았어요

센터페시아에서 벤츠 뉴CLS 중고차의

다양한 기능을

체크해볼 수 있었어요

우선 비상등부터 다양한 열선버튼이며

공조장치까지 버튼을 하나씩 눌러보며

확인해볼 수 있었어요

디스플레이를 통해 내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도 확인해볼 수 있었는데요

화면의 크기도 크고 화질도 좋은 편으로

사용하기 아주 좋았어요

그 아래쪽으로는 멀티미디어콘솔과

컵홀더 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핸들옆에 미션이 달려있어서

변속이 아주 편하구요

다양한 주행모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버튼이 들어가 있구요

파킹브레이크까지 버튼식으로

주차와 주행 모두 이 쪽에서

컨트롤 할 수 있어요

2구의 컵홀더는 사용하지 않을 때는

덮개를 덮어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렇게나 볼거리가 많은 차는

정말 오랜만인 것 같은데요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정말

놓치기 아까운 차였던 것 같아요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구요

긴 글 읽어주신 잇님들

모두 감사드려요 그럼 안녕!

 

 

상품명 :[벤츠]CLS클래스 C257 CLS 300d 4MATIC
연식:2022 년
주행거리:15,811km
연료:휘발유

가격:7,89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