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BMW 520d 가격 제법이네요~!

by 박알맹 2022. 9. 13.

안녕하세요 잇님들 기분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제 포스팅을 보고 더욱 기분 좋은 하루게 되셧으면 좋겟네요

얼마전에 회사 점심시간에 직장 동료들과 점심을 먹고

가까운 중고차매장을 방문 하고 왔는데요

동료가 차동차 구매를 고민하고 있기에 동료들과 함께

구경하러 갔는데요 BMW 520d 중고를 봤어요

우선 한눈에 들어왔던 차량 외부부터 쓱~ 훓어 봤는데요

차량 내부를 확인하기전 외부 부터 확인해봣어요

외관 상태는 스크레치가 없고 깔끔하다보니

딴지 걸곳이 하나 없었어요 전 차주 분께서

엄청 관리를 잘하고 다니셧나봐요

연식대비 관리가 잘된거 같았어요

광택 역시 빤짝빤짝 잘나있어서

잔기스도 보이지 않앗던걸로 기억 해요

외부먼저 확인하니 역시 내부도 기대가 되네요

당장 구매하고 온 차량은 아니지만 상태는

잘 체크하고 왔기 때문에 어느정도 이 포스팅을

신뢰하셔도 될것같아요 아직 경제적 여유로움이 없어

외제 차량은 구매가 힘들어 여유가 생긴다면

마음편히 이와 같은 멋진 차량을 타보고 싶었거든요

하지만 여유가 생겨 BMW 520d중고를 찾는

분도 계실꺼란 생각에 좋은 참고할수 있는 자료가

됬으면 좋겟어요 제가 느낀점을 차근차근 리뷰해 볼게요

 

내부디자인을 살펴 보았는데요 역시나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센터페시아 구조가 눈에 확들어오는게 좋더라고요

센터페시아에 구성되어 있는 기능들을 꼼꼼히

하나하나 모두 정상 작동되는지 확인해 봤거든요

역시나 관리가 잘된 차량인것 같은게 모두 이상없이

잘 작동해 주었고요 에어컨과 히터 또한 냄세없이 쾌적하게

작동 되었어요 주행하며 심심함을 덜어줄 오디오도

쉬운 조작으로 사용할수 있어 좋더군요

내부 디자인을 보았을때

이건 아니다 싶을정도로 디자인된게

하나도 없엇어요 계기판도 역시나 멋스럽네요

주행하다 보면 수시로 계기판을 확인해야 되잖아요?

눈에 피로감없는 디지털 계기판으로 차량의 모든

정보를 한눈에 알수 있엇어요 주행거리또한 확인 할수

있엇는데요 짧은 주행거리가 매력적이네요

운전석에서 스티어링휠을 볼수 있엇느데요

차량 핸들마다 조작감이 달라 무겁거나 가벼울수

있다보니 직접 만져보는게 제일 좋은데요

제가 느낀바로는 그립감도 좋고 가볍게 움직여주며

모든 기능을 살펴보앗는데 모두 잘 작동해주엇고

크락션또한 빵빵하게 울려주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수

있을꺼 같아 좋앗어요

변속기 또한 전자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게

탑재 되어 있엇고요 디자인 역시 훌륭했어요

손으로 조작하기 쉽고 세련되게 디자인되어 있어

만족감이 크게 다가오네요

그립감도 상당히 좋은 편에 속했고 불편하다는

느낌이 전혀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가끔 차량을 살펴보다 보면 네비게이션이 보기

불편하다는 차량이 있엇는데 이차량의 경우

네비게이션이 편리해 보이는것 같아요

네비게이션에서 과속등 주차카메라 각종 조심해야할것을

알려주니 주행중 편리함을 많이 줄것 같아요

목적지도 잘알려주어 초행길도 훌륭히 찾아갈수 있겠더라고요

후방카메라도 타 차량보다 편리하게 차량의 바퀴방향에

따라 움직임을 표시해주며 큰 디스플레이로 보니

더욱 주차하는데 편리함을 주는것 같다고 생각해요

천장에는 선루프가 탑재 되어 있어 주행중 개방감을

더해주며 상쾌한 드라이브를 즐길수 있게 도와주는데요

가끔 주행중 하늘을 보면 가슴 뚫리는 느낌을 받을때가

있잔아요 기분이 한결 나아지는거 같기도 하고요

선루프는 밤이나 낮이나 있으면 좋은거 같고

없는것과 있는것이 차이가 크다고 생각들어요

매장 직원분 께서 차량에 관한것과 관련지식들을

알려주셧는데 엄청 상세히 설명을 잘해주셔서

멋지신분 같더라고요 가끔 중고 차량을 보러갈때

직원이 불친절할까 하고 걱정되잔아요

허나 이분은 꼼꼼히 살펴주시고 설명해주시는데

저에게 부담감을 준게 하나도 없는거 같아

구경하는데 너무 좋았어요

차량 내부에 있는 시트들도 함께 말끔하게

클리닝된 상태였어요 사용감이 제일먼저 들어나는

곳은 시트이기때문에 걱정스럽게 살펴보았는데

주름이나 뜯김 오염등이 없엇고 냄세또한 안나서

기분좋게 시트를 훑어 본거 같아요

시트가 더러우면 차량내부에 들어가기부터 짜증이 나는데

이차량은 너무 깨끗해서 어서빨리 들어가고 싶더라고요

차량의 후두를 열어 안쪽을 살펴보앗는데요

본 차량의 연식보다 최신식 같으 느낌이 들 정도로

깔끔했엇어요 누유나 누수의 현상같은건 살펴볼수 없을정도로

깨끗했거든요 이처럼 잘 관리된 엔진룸을 보니 참 다행이에요

어디하나 부식이나 기름때가 많이 보이는 부분이 없엇기 때문에

당장 운행에도 전혀 이상없을거 같아 보여요

제 520d 중고차량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기억이 나는대로 쥐어 짜며 써보았는데

잘 전달 되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제가 본 BMW5시리즈 중고 의 경우 차량 가성비도

뛰어나고 연비또한 좋아서 아마 많은 분들이

긍정적으로 보실거라 생각되네요

해당 차량에 관심있으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겟네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BMW]5시리즈 (G30) 520d xDrive M 스포츠 플러스
◇연식:2017 년
◆주행거리:48,500km
◇색상:흰색
◆가격:4,150 만원
◇연료:경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