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더 뉴 그랜저 ig LPG 가격한번 보세요~

by 박알맹 2022. 9. 15.

더 뉴 그랜저 ig LPG 가격한번 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상하게 시간이

빠른날이 있고 느린날이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요즘 다이어트 방식중에서

1일1식을 하는 방식에 은근 관심이

생기더라고요 하루에 한끼만 먹는대신

먹고싶은 음식으로 왕창 먹는거였어요

솔직히 귀찮아서 살 빼는걸 미루고

있기도한데 본격적으로 해봐야겠어요

올해 목표중에 차를 알아보는것도

껴있었기때문에 얼마전에 자동차

매장에도 방문해본적이 있었는데

꽤나 기억에 남는 차가 있었어요

바로 더뉴그랜저ig 랍니다

이렇게 외형부터 살펴보게 되었는데

차가 깔끔해서 그런지 첫인상자체가

무척이나 좋았던걸로 기억해요

사람마다 외형 디자인 보는 눈들은

다 다르겠지만 이 차량을 봤을때

괜히 오바해서 디자인 해놓은 것 같은

느낌이 안들더라고요ㅋㅋ 간혹 어떤거는

이 부분이 아쉽다거나 저게 좀 흠인데

하면서 평가를 하게 될 때가 있잖아요

근데 그런게 딱히 없어보이는 차였어요

그리고 보기만했던 차량이였기때문에

좋은 주인을 만났으면 하는 맘도 있어요

당장에 확신이 들지는 않아서

더 알아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기도

했었고 더뉴그랜저ig 차량같은

경우에는 구경만한걸로도 만족했어요

때문에 여러분들께도 맘껏 소개를

시켜드릴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필요로 하시는 분이 좋은 물건을

잘 건져가셨으면 하는 마음에서요

 

그리고 주행량에 따라서 차값도

달라지고 그러니까 계기판으로

실 주행거리도 안할수가 없었는데요

중앙 부분이나 양 사이드 부분 모두

이것저것 정보들이 한 눈에 바로

들어올 수 있게끔 디자인이 깔끔히

고려되어서 달려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차가 정차해있을때는 물론이고

주행중에도 흘깃 보면서 필요한 정보를

체크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주행거리도 나쁜 수준이 아니였었고요

차를 보여주셨던 매장 직원분 같은

경우에도 성격이 꽤 좋으시더라고요

고정관념이라던가 나쁜 인식같은것이

어쩔수없이 생길수도 있다고 저도

공감은 하고있었는데 매장에 갔을때

강압적으로 느껴진다거나 이상한걸

좋게 포장해서 보여주시는건 하나도

없어서 저는 괜찮게 보고온 것 같아요

오히려 이렇게 칭찬 후기를 남기고있죠ㅎㅎ

혹시나 실내가 오염되있을까봐

불안함을 가질 필요도 없던 차였어요

오히려 정말 깔끔한편에 속했었거든요

천장도 그렇고 벽면도 그렇고 시야에

전체적으로 들어오는 부분들이

참 깔끔해보이더라고요 시트가 헤지거나

얼룩진것도 보이지않아서 물론 더 좋았구요

바깥쪽보다 오히려 실내를 중요히보는

사람도 꽤 많을 것 같은데 그런 사람들이

보더래도 충분히 만족할 것 같았습니다

센터페시아의 모습도 가져와봤어요

주요 기능들이 다 담겨있기 때문에

꼭 살펴보아야하는 부분이잖아요

비상등이 작동되는것도 문제없었고

공조시스템이 조작키에 맞게 바람과

연결이 되는거라던지 버튼 상태 등등

모두 정상적으로 보여서 잘 써봤었어요

어디 벗겨지거나 손상되있는게 없어서

그런지 눌러보는 키감도 좋더라구요

어쨌든 고장이 안보이길래 참 좋았죠

참고로 차량가가 정말 착한편이였는데

그게 차에 문제가 있던것은 아니고

나름대로의 이유도 있는 것 같았어요

어느 차를 보게되든 자연스럽게

얼마일까 하고 생을 하게 되는데

합리적으로 차량가를 책정해주시니

너무 괜찮은 매장으로 여겼었죠

이유를 들어보니 물건 상태는

정말 좋은 컨디션으로 유지되고 있는데

방문고객이 확 줄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영향이 있는가보다 싶었습니다

스티어링휠이 이렇게 앞좌석에

잘 배치되어 있는게 보였는데요

운전석의 얼굴이라고도 할 수 있죠

실 주행을 하게될때에도 좋은

그립감과 조작감을 줄 수 있는

스티어링휠인 것 같더라구요

클락션 울리는것도 이상없고 입혀져있는

재질이나 마감 처리같은것도 상태가

양호했기에 손에 거슬리는게 없었어요

그리고 디자인도 모자라보이지않았죠

그 정도면 멋진 디자인과 형태였어요

변속기는 심플한 멋이 강하긴 했어요

핸들과 같이 손에 쥐기에 꺼리낌이

없었고 조작 상태도 아주 좋았는데요

다행히 미션을 다뤄봤을때 조작감이

별로라던가 작동에 미미한 느낌이

든다거나 하는게 없더라구요

디자인도 너무 화려하다거나 과하지

않은것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종류도 자동이라서 제어하기 쉬워보였어요

저도그렇고 사람들이 대부분 편한것을

선호하는것도 사실이니까요

보닛안쪽이 이렇게 깔끔한거 다른 분들은

보신 적 있으신가요 전 처음 봤었네요

면밀히 살펴보지않고 대강 훑어봐도

금방 교체해야 된다거나 수리를

받아야 될것같은 엔진 부품은

보이지않던 비쥬얼이였어요

좀 구석지다고 느껴지는 부분들까지

기름때같은거 섞여있지 않은것을 보니까

자연스럽게 신뢰감같은게 생기더라구요

오일이나 각종 용액들 같은것도 나중에

천천히 바꿔놔도 될것처럼 보였구요

도어트림에 들어가있던 스위치들을

다루기에도 어려울것이 없었는데요

창문이 내려가고 올라가고 할 때에

뭔가 걸리는 느낌이 있다거나

버튼이 안 먹히는것도 없었고

두루두루 잘 눌러볼수가 있었네요ㅎ

그리고 자동차마다 스위치 붙어있거나

벽면의 디자인같은것도 모두 달라서

은근히 구경해보는 재미가 있거든요

문짝이 모두 클린해서 합격이였어요

간식을 하나 둘 집어먹으며 글을

썼더니 생각보다 금방 마무리되네요ㅋㅋ

어찌됬든 더뉴그랜저ig 같은 경우에

가성비가 좋은 물건임에는 틀림없었어요

아래 제가 차에대한 기본적인 정보라던가

차값같은걸 적어두고 가는 걸 보시면

아마 다른분들도 그리 느끼실거랍니다

특히나 차량가가 무척이나 착했다는 것

그럼 남은 하루도 모두들 알차게

보내시고 전 후기 끝내볼게요

◆[현대]더 뉴 그랜저 IG LPI 3.0 익스클루시브
◇연식:2022 년
◆주행거리:20,000km
◇색상:흰색
◆가격:3,990 만원
◇연료:L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