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제네시스 g90 너무 아름다워

by 박알맹 2022. 9. 20.

오늘은 공유하고싶은 내용이 있어서

블로그를 키고 컴퓨터앞에 앉았어요!

요즘들어 고기를 너무 많이 먹었더니

속에 지방과 기름이 꽉찬 기분이에요

그래서 샐러드류도 밥대신 한끼정도는

먹어볼까 생각중인데 과연 제 자신이

잘 할 수 있을지 그것은 의문이네요 ㅎ

걸어다니는것도 많이 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많이 걸었던 기억은.. 아마

자동차를 보러갔을때가 아닐까 싶은데

매장에 가족과 직접 찾아갔었거든요

근데 다양한 차들 가운데서도

제네시스 g90 중고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채로

대기를 하고있는 것 같았어요

저 같은 경우는 물건들을 구경만해보고

돌아왔었기 때문에 조금 더 필요한

사람이 건져갔으면 하는 맘도 있어요

원하는 모델이랑 조금 다른점이 있어서

막 바로 결정하지는 못했던 것 같아요

어차피 매장 방문을 많이 해보았었던

상황도 아니였으니, 잘했다 생각합니다^^

그치만 정말 괜찮은 제네시스 g90 였다고

생각은 들어요 그래서 필요하신 분께

잘 입양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도있네요

사람 장기나 비슷한 부위가 자동차에서는

뚜껑안쪽 인건데, 먼저빨리 봐야겠더라구요

누유나 누수현상 걱정이 없는건 물론이였고

조금이라도 부식되어있다 라고 판단되는

부품도 한개도 없었어요~ 아마 다른분들도

사진을 보시면 공감하실거라 생각하는데요

혹시라도 손을 봐야하는 장비같은게

있었다면 거기에 추가로 나갈 비용까지

고민이 됬을텐데 아무 걱정 없었습니다

건강하고 튼튼해보이는 바퀴를

갖고있어서 바퀴쪽볼때도 괜찮았어요

타이어 상태를 보니까 부품

하나로 주구장창 오래동안 쓴것같지가

않아보였어요 보자마자 알수있었거든요

자잘한 이물질정도야 보이기는 했지만

바닥이랑 맞닿아 있으려면 그정도야

어쩔수없는 부분이죠 ㅎ 상처나 마모가

다행히 심하지않았고 양호해보였어요

물론 네개 모두 체크를 해본거랍니다

내부들어가서 앞 뒤 좌석들

다 앉아봤는데 다리가 끼는감이

전혀 없어서 다행이였어요

내부인테리어를 구경해봤을때

배색도 전체적으로 잘 이루어진 것

같고 부품들도 상한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차에 시동걸고서

운전하기에도 이상없는 상태였고

깔끔한 환경으로 잘 구성돼있었어요

운전석이랑 조수석 주변으로 있는

것들을 다뤄보는것도 용이하더라고요

너무 가볍지도않고 무겁지도않은

스티어링휠의 느낌이여서 저는 그것이

딱 만족스러웠다고 봐요^^

조작에 있어서 특이한 부분이나 문제점은

특별히 없었던걸로 기억하고, 한 손으로

운전하시는 분들은 또 그런 스타일대로

조작을 하기에 좋을만하더라고요 ㅎㅎ

크기도 차량에맞게 딱 적당한 크기를

지니고 있었던 것 같고, 그립감이 일단

좋았던걸로 기억돼서 나무랄데가 없네요

알아보기 쉽게 차량정보들이 나와있던

계기판도 눈 앞에 두고서 있어봤었죠

달린거리 수치가 연식대비 많다싶으면

그만큼 차를 많이 끌고다녔다는 의미도

되는건데, 그리 이용된것같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차량스펙도 나쁘지않다 느꼈었고

수명도 적은편이 아니라는걸 알수있었어요

앞으로 얼마나 차를 더 쓸수있을지도

물건볼때에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데

걱정할것없는 스펙이라 참 다행이였죠^^

센터페시아쪽을 구경해볼때도 모두

멀쩡히 매립이 되어있는건지,

그리고 연결이 잘 되는지도 봤었어요

당장이라도 고장을 일으킬 것 같은

문제있는 버튼이 센터페시아상에서

보이지않아서 그것도 다행이더라고요~

공조시스템이 아무래도 주를 이루고있는

모습이였는데 에어컨이나 히터를

이용할때도 부담스럽지가 않았어요

좀 헷갈리게 되있는거는 괜히

이용해보기가 버벅거리게 되더라구요

시트에서 은은한 광택또한 조금씩

보였던 것 같습니다 만약 쭈글거렸다면

그런 광택도 안났을 것 같아요~

사실 제가 새 가죽에서 나는 것 같은

그런 새것냄새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그때가서 구경해봤던 차들이 모두

신차가 아니다보니까 그런 냄새를

안맡아도되는건 좋더라구요 ㅎㅎ

근데 이걸 장점이라고 해야할지

단점이라고 해야할지.. 어쨌든간에

좌석시트들도 모두 양호해보이고

잘 앉아봤다는거는 사실이였습니다~!

다들 요새 위생관리 철저히 하고 계실텐데,

차를 볼 때에도 그런걸 체크하게되잖아요?

전에는 몰랐는데 자동차 실내만 하더래도

오염이 득실득실거리는 부분이 많다했어요

그래서 서로서로 오염같은거 되지않도록

매장측에서 말끔히 관리하신다 들었거든요

따로 손 세정제도 갖고있기는 했지만

구비를 해두신것도 맘이 놓이더라구요 ㅎㅎ

원할때 손에다가 슥슥 바르면 됐습니다

이것도 알려드리면 좋을지 모르곘네요

차량가가 꽤나 저렴한 것 같아서

왜그런지 살짝 물어보기도 했었거든요

별도로 붙는 수수료같은게 거의 없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렴한값에

설명받은거는 물론이고, 차량가가

괜히 올려져있고 그런것도 아니다보니까

어느정도 신뢰가 가는것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어떤 부분이든 업체 선정같은걸

할때 신중할 필요도 있는 것 같아요!

저는 꽤 운도 좋았다고 생각하네요

차에대해 별도로 궁금하다 하는것도

담당자분이 잘 알려주시고 하더라구요

말투가 사납지도않고 친절하게 차에대해

안내받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자동차말고도 어느 매장으로 찾아가든

담당자분이 예의만 갖추신 분이라면은

다 중간은 가는 것 같아요~~ ㅎㅎ

근데 친절하다는 느낌을 당시에 받아서

더 이미지가 좋았던것은 사실이였네요

제 후기가 어느정도 도움이 되셨나요?

눈에 띈 부분들은 다 설명드린 것 같아요

차가 괜찮아보인다고 무턱대고

방문을 해보는것보다 궁금한게있으면

미리 여쭤보고 가는것도 좋을 듯 해요

제 눈으로 보기에는 제네시스 g90 중고 차량이

고장난것도 없고 멀쩡하고 튼튼한

차로 보였는데, 다른분들이 볼땐

어떨지 모르겠네요~

정보는 하단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네시스]G90 3.3 T AWD 프레스티지
◇연식:2019 년
◆주행거리:30,000km
◇색상:검정색
◆가격:7,500 만원
◇연료:휘발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