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BMW Z4 가격 훌륭해!!

by 박알맹 2022. 9. 21.

이웃님들 오늘은요! 아주 재미난 이야기로

글을 써볼까 하는데요~ 기대해주세요!

그나저나 친구 생일이 곧 다가오는데

뭘 선물로 줄지 너무 고민이 되네요

제 생일때는 선물 큰거 하나랑 프렌차이즈

카페에서 이용하는 전용 카드같은걸

같이 받고 그랬었거든요? 처음에 빵원

들어가있는거 아니냐고 막 놀렸었는데

알고보니까 꽤 두둑히 충전해놨더라고요

얄밉지만 또 좋은게 친구아닌가 싶어요

며칠전에는 자동차도 같이 보러갔었는데

bmw z4 중고 차량을 함께 볼 수 있었어요

차를 당장에 장만하려고 찾아갔던건

아니라서 잘 둘러보고 만족했었는데요

처음부터 bmw z4 중고 차량도 그렇고

다른 차들도 그냥 구경만 할 예정이였기

때문에 엄청 막 신중하고 예민하게

차량들을 본 건 아니였거든요~

그치만 이렇게 좋은 상태를 가지고

있다보니까 보는 사람이 기분 좋기는

하더라고요 매장 잘못 찾아가면

봉변도 당할수가 있다고 들었는데

그날 그런것도 전혀 없었구요

뚜껑안쪽을 체크하기위해 무게감이

좀 있는 본넷도 다 열어보았습니다!!

엔진룸안은 복잡한 구성이니만큼

부품들이 다른것들보다 예민하고

민감하게 보이기도 했었는데, 점검이

완벽히 다 되있는 것 같아 보면서

안심이 되는게 있더라구요 그리고

소리에서도 문제점은 없었습니다

오일 새고 물 새고 하는 걱정도

전혀 없어서 고쳐야 하는 부분없이

그대로 차가 유지되면 좋겠더라고요

실내를 쭈욱 한번 구경해보니까

사람들한테 크게 호불호 갈리지도

않을 것 같았어요

실내가 꾸며진것을 보고 저는 괜찮길래

다른 사람한테는 취향이 갈리려나..?

싶었어요 근데 뭐 냄새없이 쾌적한

공기로나 분위기로는 왠만한 사람들이

괜찮게 여길 것 같기는 하더라구요

집 방같은곳도 그렇듯이 청결 관리부터

잘 되있어야하는데, 미리미리 크리닝이

잘 되있던상태라 꺼려지는것이 없었어요

계기판을 이렇게 들여다보면은

중요한 실 주행거리도 알수있고,

표시도 어떻게 되는지 볼수있었죠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 운행하면서

봐야 될 것들이 딱 찍혀져있고,

식별도 편하다보니까 운행에 무리가

가지 않겠더라구요 ㅎㅎ 이런 부분은

당연히 심플하고 보기 쉽게

되어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불빛들도 전체적으로 잘 나오고있었고

이 차 만의 멋도 가지고 있더라구요

스티어링휠이 괜찮게 들어가있으면 왜

사람들이 운전하는맛도 더 난다고

말하는건지 이해가 가더라구요

당시에 휠 상태도 양호해보였는데

리모컨옵션 작동이라던가 눌림도

이상있는 부분이없어 만족스러웠어요

그런 버튼들에 그려져있는 아이콘도

운전 미숙하다싶은 사람들한테

쉽게 다가올만한 표시이잖아요

초보자이든 프로든 운전하면서

손 쉽게 쓸수있으니 굳이였답니다^^

오목조목한게 귀여운것도 같았어요

센터페시아 조작되는것도 멀쩡히

잘 되는지 확인해보려고 이것저것

많이 눌러봤었답니다~

센터페시아 디자인에 따라서도

인테리어의 느낌이 확확 바뀐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그래서 촌스럽게

들어가있지않고 세련되게 잘

배치돼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네요^^

어차피 사람 취향에 따라 어떻게

보이느냐도 다 다르겠지만, 버튼들이

작동도 잘되고 괜찮게 보이더라고요!

시트는 또 앉아있는 사람이 불편하지

않게 착석감도 좋은 편이고,

심한 이용감도 보이지 않았어요~

운전석도 엉덩이로 누른 자국이

심해보이지 않았고, 나머지 좌석들은

더 깔끔해보인것도 같아요^_^

게다가 시트에 뭐가 묻어있다거나

찢긴 흔적같은것도 없어서 다행이였죠

뭐가 묻어있기라도 했으면 그 자리엔

앉아보기가 좀 꺼려졌을텐데

그런 꺼리낌을 전혀 느끼지 않았거든요

아마 차 안팎으로 오염된부분은 없는가..

하고 걱정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아요

날이갈수록 살균위생이 정말

중요해지는 시점인데, 방문한 매장에

차량들이 모두 그런 작업들이 필수로

이루어진다니까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특히 차 안에 직접 타 볼때는 괜히

찝찝한 마음이 안들어서 더 좋았어요!

찌든때라던가 바닥 오염, 냄새 등등

모든 부분에서 합격이였던 것 같네요

그리고 또 솔깃할만한 부분이였던게

바로 차량가였는데, 조건을 까다롭게

따지시는 분들도 어라..? 하겠더라구요

이벤트가로 진행되는 차들이 몇가지

있어서 이 차량역시 그 중에 하나라고

들었는데, 정말 급한맘으로 봤었다면

당장 데려왔을지도 모를 노릇이더라고요

매장에있던 모든 차들이 이렇게

저렴할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엄청

득템하는 기분으로 봤던 것 같아요~~

분명 이득보는 사람이 있겠죠??

담당자분도 어떤 사람일지 꽤나

궁금했었는데, 참 괜찮은 분이였어요ㅎ

담당자분이 말을 잘 하시기도 하고,

또 잘 들어주시기도 해서 원활하게

차들을 모두 보고왔던 것 같아요!

좀 안맞는 성향의 담당자분과 만났다면

아무래도 중간중간 불편한 상황도

있었을 것 같거든요 다행히 그런 상황도

없었고 잘 구경해보고 돌아왔으니

기분 좋은 후기라고 할 수 있겠네요~!

블랙박스도 보기좋게 위에 달려있어서

차주가 활용을 잘 하면 되겠더라구요

전 후방에서 뭔 일이 터질 것 같은

겁먹음이나 불안감같은거를 블박덕에

확실히 줄일 수 있겠다 싶었거든요

운전할때 당장 도와주는건 아니지만

실시간 녹화를해줘서 기록 남겨주잖아요

간~혹 블랙박스를 안달아두시는 분도

있겠지만은 왠만한차에는 다 있기도하죠

제 주변 사람들도 다 달아두고 있지요

느긋하게 글을 시작했는데 이렇게

생각보다 말이 길어질줄도 몰랐네요ㅎ

종합상태표를 통해서 어떤 bmw z4 중고

차인지 다 확인을해보고 온거니까

그런 정보들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정리해둔것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러고서 마음에 쏙 든다 하신다면은

얼른 서두르셔야겠죠??ㅎㅎ 그럼 저는

이만 후기를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BMW Z4 M40i
◇연식:2020 년
◆주행거리:26,111km
◇색상:흰색
◆가격:7,850 만원
◇연료:휘발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