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쉐보레 올뉴말리부 저렴한게 아주 만능인가?

by 박알맹 2022. 9. 23.

여러분들 안녕하셨나요~

한동안 겨울날씨처럼 춥더니 요 며칠은 다시

기온이 올라온 것 같아서

산책하기 무지 좋더라고요 ㅎㅎ

오늘은 중고차 한대를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게되었는데요

바로 쉐보레 올뉴말리부 .15 중고차예요

스팩도 무척 괜찮은 편이고요~

제 주변에서 이 모델을 첫차로 택하는

친구들이 2명이나 있었어요 ㅎㅎ

딱 기본적인 크기와 무난한 가격대 등으로

부담없는 차량이라 그런 것 같아요

엔진룸 상태도 무척 깔끔하죠!

중요한 부분이라 더욱 자세히 살펴봤는데요

부품에도 이물질이나 부식된 부분, 누유된 부분없이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있는 모습이였어요 ㅎㅎ

이 모델의 경우 2.0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어 있었는데요

1,998CC I4 싱글터보 엔진이 달린 모델로

연비는 10.8km/l 정도로 효율적인 편이고요

등급은 3등급으로 괜찮은 편에 속해요^^

ETC 하이패스 룸미러도 갖추고있어서

고속도로 많이 주행하시는 분들

따로 하이패스단말기를

챙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도장컬러는 블랙으로 되어있었고

광도 은은하게 나고있는 모습이였는데요

전체세차와 광택 작업까지 마쳐둔

상태라고 판매자님께서 이야기 해주시더라고요~

상태는 전체적으로 스크래치나 흠집 등은

찾아볼 수 없이 관리가 잘 되어있는 깔끔한 상태였어요^^

실내를 살펴봤는데요

공간도 꽤나 넉넉하고 브라운 시트로

실내 전체에 고급스런

이미지를 가져다주는 모습이였어요 ㅎㅎ

시트 가죽은 고급소재인 천연가죽으로

오염이나 기스난 곳 없이

관리가 잘 되어있었고요

메모리시트 기능또한 옵션으로 들어가져있어서

다른사람이 운전하게 될 경우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옵션인 거 같아요^^

뒷좌석도 꽤 넓은 모습으로 안락함이 느껴졌어요

뒷좌석도 모두 착석해 봤는데

레그룸과 헤드룸 전부 넓어서

편하게 탑승할 수 있겠더라고요 ㅎㅎ

쿠션감도 넉넉해서 착석감도 편안했고

다리를 꼬거나 자세 변경시에도

공간이 너넉해서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어요!

쉐보레 말리부 중고차의

변속기어봉은 한손에 잘 들어오는 사이즈로

그립감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ㅎㅎ

미션은 자동 6단으로

변속시에 울컥거림없이

조작이 가능했어요^^

대시보드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모습이였는데

자세히 살펴보니 센터페시아 부분에

물리버튼들이 몇가지 없어서

그렇게 보이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워낙 간결한 걸 좋아하는 저라서

이 부분이 특히나 마음에 들었어요~

지금 보여드리는 차량은

점검표로 성능이 보장된 차량으로

교환된 부품이나 사고 이력이 없는 차량이예요

엔진오일도 중고차 매장에 들어오면서

교체가 이루어졌고요 ㅎㅎ 그래서 부가적으로

비용이 추가 될 일은 없으니 이러한 부분도

매우 큰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쉐보레 올뉴말리부 중고차의

스티어링 휠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손에 미끄러짐 없이 잘 잡히는 게

그립감이 좋더라고요 ㅎㅎ

핸즈프리 버튼들도 귀엽게 들어가있었고요

하나씩 눌러봐도 전부 작동이 잘되었어요 ㅎㅎ

가운데 혼 디자인은 쉐보레마크의 옐로우 컬러가

포인트로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핸즈프리 버튼을 자세히 살펴보면

차선이탈경고 버튼과

핸들 열선 기능 등

옵션이 대체적으로 좋더라고요 ㅎㅎ

차는 역시 겉모습보다는

이런 실용적인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고

느껴지는 거 같은데

왠만한 옵션들은 다 갖춰져있으니

더욱 마음이 가더라고요^^

계기판 모습은 불빛도 잘 들어오고

여러 정보들과 게이지들이

쉽게 눈에 들어오는 모습이였는데요~

특히 연비에 대한 부분이 무척

자세하게 나와주고있어서

이 부분이 괜찮게 느껴졌어요 ㅎㅎ

말리부 중고차량의

변속레버 부분은 우드트림 디자인으로

시트 컬러인 브라운 컬러와

잘 매치가 되는 모습이였어요 ㅎㅎ

센터페시아 부분은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무척 심플하게 구성이 되어있었고요

공조버튼들 몇가지를 제외하고는

다 디스플레이 안으로 들어가져 있어서

더욱 깔끔한 모습이였어요 ㅎㅎ

여러 버튼들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

열선시트와 통풍시트까지 갖추고 있는

모습을 보고 옵션이 너무 괜찮은

차량이라고 다시 또 한 번 느끼게되었어요~

도어트림 부분도 변속레버 부분과 마찬가지로

우드트림 디자인이 섞여 들어가져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에 더욱 한몫 해주더라고요^^

후방카메라 모습인데 화질이 엄청 좋죠?

ㅎㅎ 후방시야가 선명하게

잘 보이니까 장애물 감지도 더욱

빠르고 보다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디스플레이 화면이 밝고 그래픽도 선명해서

네비게이션을 보는데 눈도 편안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네비게이션

지도가 깔끔해서 길찾기에 무척

편해보였어요ㅎㅎ

타이어는 공기압 체크를 위해서

여기저기 곳곳을 발로 꾹 눌러가며

공기압 프레스를 체크해봤는데요 ㅎㅎ

바람빠진 곳 없이 탄탄한 모습으로

새로 교체할 필요없이

당장 도로위를 달려도 무색하겠더라구요^^

타이어 사이즈는 19inch 사이즈로

생각보다 훨씬 컸는데요 ㅎㅎ

전장 4,925mm, 전폭 1,855mm 크기 차량의

하중을 받쳐주기에는 정말

충분한 사이즈인 것 같아요^^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쉐보레 말리부 중고차량에 대한 포스팅 어떻게 보셨어요?

보는내내 옵션이 너무 잘 갖춰져있는 차량이라서

사람들이 왜 가성비가 좋다고 말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첫차로도 무척 괜찮은 것 같고요 ㅎㅎ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면서 저는 또 좋은 정보가있으면

다음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쉐보레]올뉴말리부 1.5 터보 퍼펙트 블랙 LTZ
◇연식:2017 년
◆주행거리:56,443km
◇색상:검정색
◆가격:1,470 만원
◇연료:휘발유

'알맹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폭스바겐 아테온 연비 최강이야~  (0) 2022.09.23
기아 카니발 4세대 9인승 홀렸네요  (0) 2022.09.23
BMW x6 가격 듬직하네  (0) 2022.09.23
BMW Z4 가격 훌륭해!!  (1) 2022.09.21
현대 에쿠스 가격 알려줄께요~!  (0) 2022.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