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기아 카니발 4세대 9인승 홀렸네요

by 박알맹 2022. 9. 23.

하루 하루가 행복하지 않더라도

일상속에서 행복을 찾기는 너무나

간단한데 모두들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

몇일전에 남편과 저녁밥을 먹으면서

차에 대해 말을 해봤어요 이제 오래된 차량을

바꿔야 할때가 온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꿔야 하니 중고차 매장에 방문

했답니다 다양한 차종들이 저희를 반기는것

같아서 즐겁게 구경을 했었는데요

그곳에서 봤던 차중에 4세대 카니발 9인승 중고

모델이 저희에게 적합해보이는 차가 있었답니다

요즘 사람들이 외관부터 어떤

모습인지, 살펴보고 있잖아요

중고차도 똑같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다른 공간들을 보기 전에 외관부터 쫙

확인했었는데 이 차량 상태가 굉장히

좋다는걸 바로 느껴볼수 있었던차량이였어요

그래서 장거리 도로 주행은 물론이고

가까운 동네 거리를 달려준다고 한다해도

전혀 문제가 없는 상태로 보였거든요

그래서 당장 차를 주행한다해도

걱정없이 달려줄수 있을것 같았답니다

타이어모두 확인햇을때도 특별한

문제가 없어보였고 튼튼하게

보여주고 있어서 굉장히 믿음직스러웠어요

은근 추가적으로 비용이 들어가면

살짝 부담이 생길것 같은데, 바퀴로 인해서는

추가적으로 비용이 발생할것 같진 않았어요

바퀴나 휠 모두 건강한 상태로 앞쪽 뒤쪽에

달려있고, 자세히 보았는데요

마모가 심해보이는 곳들도 없었답니다

정말로 수명이 오래되어줄것 같았어요~~

모두 보았을때 보닛내부는 어떨거같나요 ?

제가 집접 봤을때도 깔끔하다고 생각이

들었고 정말 관리를 잘 해주셨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먼저 오일때나 먼지가 전혀 보이지 않았고

부품들도 굉장히 정리가 잘 되어 있어주었어요

냉각수나 엔진오일같은 부분도 확인해

보았는데, 교체를 이번에 해줘서

상태가 좋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이정도라면

새주인만 바로 만나면 될것 같아요

정말 완벽하게 차주인만을 기다리는 차량 같았어요!

엔진부터 건강하다면 걱정이 없잖아요

실내를 모두 한번 둘러보니까

남녀노소 모든 분들에게 호감을

가질만한 차였어요

먼저 여유롭게 넓은공간이 보여지고있고

전반적으로 상쾌한 공기가 돌고있었어요

그냥 봐도 깔끔하게 청소를 해논 느낌 !

그래서 더 편하게 탑승해서 구경을

할 수 있었고 이곳저곳 모두 앉아 보았

답니다 주행에 필요한 곳곳 모두

문제없이 정상적인 모습이여서 좋았답니다

센터페시아도 흠잡을만한 곳이 없었어요

작동하기 좋게 버튼나열이 잘 되어있었어요

실내구조가 편하게되어있든 복잡하게되어있든

일단 주행하는 사람들은 처음에 낯설수 있는데

전혀 낯설지 않았답니다 디자인도 너무 화려한것

이 아니여서 눈으로도 확인이 바로 가능

했고, 손으로도 하나씩 작동해보았거든요 ㅎㅎ

차에대한 정보와, 또 문제가 발생할때

경고등 같은부분으로 표시해주는 선명한

계기판이 보여졌어요

차에 시동을 걸어두고나서 계기판의

불빛들이 모두 들어와주는것을 보니까

더 신뢰가 생기고 걱정이 없어지더라구요 ㅎㅎ

차량의 중요한 것들을 보여주기도 하고

부족한 것들에 대해서도 알려주고 있는 곳이잖아요

그러니 조금이라도 문제가 생기면

정확하게 알려줄수 없다면 주행중에

정말 당황할것 같기도 하네요

핸들과 함께 기어를 손으로 잡아보니

내가 정말 이차를 시승을 하고 있구나

라고 더 생생하게 느껴지고 있었어요

자동변속기는 차에 거의 들어가 있다는

것이 사람들이 수동에 비해 더 편하게

작동할수가 있어서 라도 생각해요 ~

그립감이나 모양으로도 보기가 좋았고

만족하는 조작감을 느낄수 있게 해주었답니다 ^^

또 미션을 자세히 보았을때도

사용감이나 상처난 부분이 없었답니다

저는 바로 구입을 하지 않은건 차량이

만족이 안되서가 아니고, 아직은빠른 ??

지금 바로 필요한 차량이 아니였어서

눈으로만 담고왔던 기아 카니발 9인승 중고였어요

딱 보기에도 좋았지만 보자마자 지금 바로

필요하지 않아서 사기에는 너무 이른것

같아 더 신중하게 결정을 하기로 했답니다!

저는 조금 신중한 편이지만 남편은 바로

지르는 성격이라 조금 상의를 했답니다 ㅎㅎ

후방카메라는 주차할때

사고를 예방하는것만 아니라,

정말 중요한 옵션이라고 생각해요

주변을 넓게 보아도 도로주행이

겁이나거나, 주차를 할때

불안해 하는 사람들이 있잖아요

이런 상황에는 후방카메라가 적절한것같아요

차안에서 직접 확인을 해보니 화질도 뚜렷하고

뒤쪽도 화면으로 잘 보여지고 있어서

정말 고생할일은 없을거라 생각했어요 ^.^

다음에는 도어트림쪽에 들어가있는

창문 버튼들, 옆쪽엔 사이드미러

조작하는 버튼을 같이 볼수 있었어요

자리마다 창문들을 작동하는 버튼들,

또 사이드미러 작동버튼이라던가

차에 스피커로 소리부분도 잘 나오고

있는지 확인을 해보았답니다

딱 보기에도 도어쪽에 상처가 나있는

부분도 찾아볼수 없었고 작동들이

모두 정상적으로 되어 만족했어요 ~

누르자 마자 바로 작동을 해주고 있어서

여러번 누르지 않아도 되었답니다

차량가격이 너무 좋은것 같아, 살짝은

의심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여쭤보기로 했어요 ㅎ

말씀해주셨는데 약간 이벤트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를거라고

말씀해주셨어요 ~ 차도 물론이지만 저희가

생활속 많이 사용하는 핸드폰부터 생각해면

옷 과 악세사리 모두 혜택을 받는다면 정말

기분이 좋잖아요 그래서 이 차량을 구경하날은

운이 좋은날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상담받아보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그때도 그러고 지금도 너무 좋네요 ㅎㅎ

제가 하단에다 기재해두고 가지만

정말 차량가격을 알고나시면은 모두

기아 카니발 9인승 중고 차량이 가성비가

굉장히 좋다라고 모두 느끼실거예요

다른 차종들도 매장에 많이 보였지만

알아보고 싶으신 차량이 있으시면

아래 번호를 통해서 궁금한것을

상담받아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직접 보고와봐서 그런지 매장도

깨끗하고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차 관려해서 좀더 적어두고 가겠습니다

 

 

◆[기아]카니발 4세대 9인승 프레스티지
◇연식:2021 년
◆주행거리:51,661km
◇색상:흰색
◆가격:3,550 만원
◇연료:경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