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벤츠 E300 아방가르드 장인어른 선물로 딱이였어요~!

by 박알맹 2022. 9. 6.

벤츠 e300 중고차 아찔했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가워요!!

제가 오늘 이웃님들과 공유하고싶은게

있어서 이렇게 찾아오게되었어요

하루는 친구들에게 연락이 와서

해물파전을 먹으러가자더라구요

저는 너무 귀찮았고 몸이 힘들어서

단칼에 거절을 했는데 퇴근하고

나가보니까 저희 회사앞에 데리러

왔더라구요 그래서 결국은 해물파전을

먹었어요 얼마전에는 이 친구들과

추천을 받아서 벤츠 e300 중고 구경하고

왔는데 지금까지 머릿속에 남아서

글로 한 번 적어볼게요!

크게 기스가 나있는 부분은 없는지,

찍힌곳은 없는지 먼저 살펴봐야 될것같아서

외형을 삥 돌아가며 구경을 해봤었는데요

외관상태가 저렇게 깔끔하다보면

똑같이 차를 끌고다닌다 하더래도

중고티가 덜 나보일수도 있는거고

장점이 여러가지라고 생각해요

로고도 반듯하게 잘 박아져있고

헐어보이는 티가 거의 없더라구요

그래서 보는 사람이 뭔가 뿌듯한느낌?

그런게 없지않아 있었던 것 같네요

트렁크는 은근히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한데, 이 차는 어떤가 체크해봤죠

깔려있던 매트같은것이 이물질이

묻어있거나 훼손이 되있다거나 하는

자국도 보이지 않았고, 필요한 물건을

언제라도 실어 넣을 수 있게 깔끔히

크리닝이 되있는 것 같기도 했어요

트렁크문을 열고서 체크해봤었을때

텁텁한 냄새도 풍기지 않았었거든요

꽤 넉넉하게 실을것처럼도 보이던데요

타이어같은 경우는 차의 무게를

버텨주면서도 주행중에 잘 굴러가야할

의무를 가지고있는데, 상태가 멀쩡했어요

바퀴는 차를 전체적으로 지탱해주는

역할이기도하고, 문제가있으면 되게

위험한 부분이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네 부분 다 빵빵하고 멀쩡해보이는게

참 괜찮아 보이더라구요ㅎㅎ 그렇게

생겼던만큼 주행도 잘 해줄 것 처럼

보여서 사람도 안전하게 탈 수가 있었죠^^

엔진이 아주 멀쩡하고 튼튼했던것을

생각해보아도 차의 크나큰 장점같아요

보통 오일을 교환해야할때나 정기검사같은걸

받는 경우 말고는 차앞뚜껑 열 일이 많은것도

아니잖아요 그런것만 생각을 하더래도

전 차주분이 참 관리를 잘하신 듯 했어요

겉으로 보이는 상태뿐만이 아니라 그런

엔진쪽도 튼튼하니 차가 언제든

잘 굴러가겠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네요

좌석시트는 차 내부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있고, 청결성도 중요했는데요

차 도어를 열어서 안을 구경하고 그럴때

의자들이 정말 한 눈에 들어오잖아요

그래서 어떤 색으로 들어가있고...

재질이 뜯긴곳은 없는지 등등 많은것들을

살펴보게되는데, 모두 멀쩡해보여서

다행이였어요! 엉덩이가 괜히 불편할일도

없었고 보완을 할 자리도 안보였거든요

실내로 들어가서 이것저것

살펴볼때도 모두 양호하다고 느꼈죠

대시보드와 벽면, 좌석들 모두요!

일단 대시보드가 운전석이나 조수석에

앉은 사람들의 시야에 맞춰서 적당한

위치에 딱 배치가 되어있는 것 같았고

그런 부분이나, 양쪽 벽면 등등

상처가 있었던것도 발견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전체적으로 깔끔하다고 충분히

말을 할수있을만한 상태이더라구요

먼지같은것도 안에 날리는게 없었어요

스티어링휠이 괜찮게 들어가있으면 왜

사람들이 운전하는맛도 더 난다고

말하는건지 이해가 가더라구요

당시에 휠 상태도 양호해보였는데

리모컨옵션 작동이라던가 눌림도

이상있는 부분이없어 만족스러웠어요

그런 버튼들에 그려져있는 아이콘도

운전 미숙하다싶은 사람들한테

쉽게 다가올만한 표시이잖아요

초보자이든 프로든 운전하면서

손 쉽게 쓸수있으니 굳이였답니다^^

오목조목한게 귀여운것도 같았어요

계기판을 보면서 어떤식으로

달려있는지 보고, 주행거리 또한

바로 체크를 해봤었는데요

계기판 빛이 밝아서 그런지 가시성이

좋아 보이는 느낌을 받게 됐었답니다

글씨의 크기나 글씨체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운전하다가 빠른 속도로 계기판을

살펴보기도 좋을 것 같아서 괜찮더라구요

눈에 잘 안들어왔다면 좀 별로였겠죠ㅎㅎ

다행히 별로인 부분이 안보이더라고요

다들 차 안에 안보이는 세균도 엄청

많다는거 아실지 모르겠는데, 그런걸로

염려할 부분도 생각보다 없는 것 같았어요

자동차 한대만 하더래도 운전하는 본인

뿐만이 아니라 주변 사람들이 함께 타는

일이 많을 수 있잖아요? 그래서 청결에

더 예민해질 수 밖에 없었거든요

담당자분께서 살균 작업이나 소독에대한

부분도 말씀해주셔서 맘이 놓이더라고요

또 제가 먼저 캐물은게아니라 알아서 먼저

말씀을 해주셔서 그 부분도 좋았고요ㅎㅎ

조금이라도 물건이 저렴하다고하면

뭔가 의심부터 드는것이

한국인의 습성인걸까요ㅋㅋ

이벤트가로 저렴히 나와있는

물건이라서 누가 보기에도 일단

착한 가격대이긴 했던 것 같아요

다른 후기같은걸 뒤져보기도 하니까

다른곳이 또 비싸게 책정하는것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뭐 상대적으로

그렇게 보일수밖에 없었겠죠??

무튼 거품이 안껴있어서 좋긴했었죠

또한 친절거래를 할수있는 곳이여서

더욱 좋기도 했었는데요 다른분들도

충분히 만족스러워할 것 같더라구요

같은 차량을 두고 소개받는다해도

어떤 담당자분을 만나느냐에 따라서

되게 천차만별일거라 생각하거든요

조금 솔직하게 표현을 하는거지만,

그때 뭔가 뜯어낼듯한 뉘앙스도

전혀 보이지 않으셨고 차에대한

부분을 설명 잘해주셔서 좋았네요ㅋㅋ

요즘 세상이 하도 각박한지라~~

바로 차를 장만하거나 데려온것은

아니라서 이렇게 잇님들께 보여드리는

간단한 리뷰식으로 써보는건데요

원래 생각해두고 갔던 모델은

벤츠 e300 중고 모델이랑 다르기도하고

담당자분 설명에따라 한번 구경해보는

느낌으로 봤었던 차량이였거든요

그래서 다른분들께 이렇게 소개도

마음껏 해드릴수가 있습니다~

원하는 조건을 미리 얘기나눈채로

설명받으면 확실히 물건을 볼 때도

맞춤형으로 볼 수 있긴 하더라구요

오늘 이렇게 포스팅으로 후기를 써보니

아쉬우면서도 아쉽지 않은 마음이

드는 것 같아요 ㅎㅎ 다들 잘 보셨나요?

차값적인 부분도 그렇고.. 서비스자체도

만족스럽게 느껴지는 하루였기때문에

벤츠 e300 중고 차량도 그렇지만,

다른 모델을 찾고계신 분들께도 이렇게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아래에다가

제가 가지고있는 매장 연락처도

함께 끼워두고갈테니 필요하신 분은

언제든 이용하셨으면 좋겠네요ㅎㅎ

 

◆[벤츠]E클래스 W213 E300 아방가르드
◇연식:2017 년
◆주행거리:90,000km
◇색상:흰색
◆가격:3,850 만원
◇연료:휘발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