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제네시스 G70 둘러보고 왔는데 깜짝놀랍네요~!

by 박알맹 2022. 9. 6.

제네시스 g70 중고가격 놀랐어요!!

여러분께 오늘 좋은 정보를 드릴게요!

그러니 대충대충말고 잘 한번 읽어주세요

며칠전 와이프랑 같이 중고매장에 방문을

해서 차량을 좀 보고 왔는데 지구상에

차는 참 많지만 저에게 맞는 차를

찾는다는게 참 어려운거 같아요 그치만

좋은 직원분을 만나서 좋은 차를봤어요!

제네시스 g70 중고라는 차를 만났는데 아주

영롱하고 묘한 매력있는 차량이었는데

외관상태나 이런것도 좋고 첫인상이

아주 좋았던 차량이었답니다.

혹시나 이 차량으로 제가 출고하게된건지

궁금하실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단순히 구경만 해보고 온 차랍니다

차가 한두푼이 아니기도 하고

여러가지로 고민할것도 더 많아서

일단은 견학겸 둘러보기만 했습니다

그래도 제네시스 g70 중고 차량이나

매장에있던 대부분의 차들이

상태가 괜찮은건 틀림이 없었네요

그래서 더 알려드리고픈 마음이였어요

사진상으로 참고해보셔도 좋고

저처럼 둘러보는것도 좋다 생각합니다

외관과 안쪽모두 안전과 관련된것도

중요히 살펴볼게 많은데 일단

바깥쪽에 바퀴들이 멀쩡한것도 다행이죠

차 아래에 달려있던 타이어들과 휠

네개 다 살펴본바로는, 일단 당장에

교체해야 될 부분이 없는 것 같았고

가까이서 손으로 짚어가며 보았을때도

사용감이 심해보였던건 없는 상태였어요

그래서 굳이 비용을 더 들여가며

바퀴쪽을 교체하지않아도 되겠더라고요

휠은 맨들맨들해 보이기도 했어요

땀나는날에 특히나 그렇고, 다른 계절에도

언제든 쾌적히 이용 할 에어컨이 있었죠

더운날과 시린날이 되면은 저도 그렇지만

사람들이 에어컨과 히터를 찾는건

정말 당연한 일이잖아요~ 안그러면

떠죽거나 얼어죽거나 둘 중에 하나일 것

같은데 그럴 일 없어서 다행이였죠ㅋㅋ

이상한 냄새도 나지않고, 오히려 오작동없이

실행되는것이 참으로 좋게 보였습니다

자동변속기가 운전석에서 잡기 좋게

자리하고 있는것도 눈에 띄었는데요~

제가 차를 종류별로 다 운전해본게

아니니까 미션의 느낌도 차마다 각각

어떤 느낌일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은

자동으로 달렸다고하면은 부담이 적고

조종하기에 수월하지않나 싶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자가용들에는

오토미션으로 탑재되있기도 하죠~

기어의 모양이나 그립감도 적당했어요

스티어링휠같은 경우에 기본적인 조작감이나

빵빵이, 엠블럼도 다 멀쩡해보였는데요

스티어링휠이 생각보다 두툼한 느낌이 들었는데

의외로 잡아보니 두툼하지 않은 것 같았어요

생각보다 저한테 딱 맞는 느낌이였습니다~

높낮이도 조절이 가능했기 때문에

운전석에 타 있는 사람에 맞게끔

잘 조절해서 사용하면 되겠더라고요^^

보다시피 전체적으로 말끔한 모습이였어요

운전석에 앉아보면 꼭 계기판도 봐야겠죠

중요한 정보들을 다 알아두려면요~~

내부를 둘러봤을때 전 주인분이 비교적

깔끔하게 차를 사용하셨다 생각을 했는데,

달린거리도 딱 준수한 정도이니

특별히 나쁘게 생각될만한게 없더라구요

이런 스펙적인 부분외에도 모든면에서

점검이 말끔히 이뤄져있는 차라고 들었는데

그게 괜한 소리같지는 않았었답니다

센터페시아쪽을 곧바로 둘러봤는데요

공조시스템도 이상없고,

송풍구도 그에맞게 매립되있더라구요?

송풍구들도 자기자리 잘 잡아가지고

들어가있고, 그 송풍구들에서 바람

나오게해줄 공조시스템도 멀쩡했어요!

제가 인테리어쪽으로 관심이 있어서

그런가 언젠한번은 자동차 내부에있는

센터페시아 디자인같은것도 직접

해보고싶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그럴 일이 뭐 딱히 오지는 않겠죠?ㅋㅋ

후진할때 안보이는 사각지대를 보기위해선

후방카메라가 보여주는 화면을

잘 봐가면서 주차를 해야하기도 하잖아요

후진모드가 되었을때 후방카메라가

바로 연동되는 속도도 좋아보이고

화질상에 문제도 없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차가 움직이는 각도에

따라서도 휙휙 잘 움직이더라고요

이거하기 저거하기 다 무서운

초보 운전자들에게는 더욱이 필요한

존재인데 잘 작동이되서 다행이였어요!

예전 자동차들을 문득 생각해보면

디스플레이같은것도 무척이나 투박한

느낌으로 달려있지 않았나요?

전 운전하면서 내비게이션이 꼭 필수로

있어야하거든요 가끔은 지도를 보면서가도

헷갈리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ㅋㅋ

눈에 벌써부터 노안이 와버린건지

화면이 침침하게 보일때도있어 걱정이네요

그래도 잡생각안하고 길 설명해주는

음성만 집중해서 들으면 잘 찾는편이에요

차량의 내부도 정말 말끔한편에

속했답니다 그렇게까지 크리닝이

잘 되있을 줄 몰랐어요~

일단은 더러움이 보인다거나 칙칙한

분위기로 느껴지는게 전혀 없어서

타 볼때 마음에 들었던 것 같고,

청결상태도 훌륭하다고 할 수 있었어요!

시트라던가 내부구석구석까지 말이죠

전체적인 상태를 딱 봤을때 이 차는

전 주인분이 굉장히 깔끔하게

다루셨구나 하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아래 금액 보시면 다들 알다시피

되게 가성비가좋고 저렴하잖아요?

나름 이유가 있는 것 같았거든요

들어보니까 급매물로 나와있는 물건은

훨씬 저렴히 책정된다고 하더라구요

딱 봐도 거품이 끼지않은 곳 같아서

그 부분으로도 신뢰가 갔던 것 같아요

요즘은 매장마다 다 믿을수는 없는

노릇인데 이렇게 신뢰를 가질 수 있는

곳이면 충분히 차를 잘 사겠더라구요^^

그래서 걱정도 덜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 마무리도 깔끔하게 짓고 가볼게요

끄적거리다보니까 시간이 빨리가네요ㅎ

다른 모델에 관심가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딱 이 모델로

차량을 알아보고계셨던 분이라면

제네시스 g70 중고만한 차도

별로 없을거라고 생각해요ㅎㅎ

저도 담당자분과 다 살펴보고나서

정말 괜찮은 물건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아래에 안내받은 정보들도 자세히

남겨놓을테니, 다른분들도 둘러보세요!

◆[제네시스]G70 3.3T 스포츠 엘리트
◇연식:2019 년
◆주행거리:50,639km
◇색상:회색
◆가격:3,060 만원
◇연료:휘발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