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G80 남자답게 살자

by 박알맹 2023. 4. 7.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오늘동등한 날이 딱 좋은 것 다름없어요

회를 두둑히 먹고 아주 기분좋게 귀가를

했던 날이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회를

그리 좋아하지 않았는데 날이 갈수록

회나 해산물이 제 입에 땡기더라고요??

그렇게 배를 두둑히 채우고 자동차 중고

매장에도 방문을 해 본 날이였는데,

오늘 그 후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모델은 알맹이와 같이 봤었던

제네시스 g80 중고 이니 참고해주세요!

어느 차량이든 겉모습이 아무래도

자동자동자동자동차량의 첫인상을 좌우하기도 하는데,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말끔한 바디 상태를 가지고있는덕에

이게 깨끗한 차이구나 라고 단번에

느낄수가 있었어염 앞 뒤랑 옆 몽땅

돌아가면서 상태를 확인해봤었는데

보기싫은 스크래치라던가 얼룩 등이

보이지않더라고요 또 겉에 빛깔

때문인지는 몰라도 겉부분이 꽤나

매끄러워 보이는것도 있었어요

내부를 들여다봤더니 공간도 잘

구성돼있고 종합적으로 크리닝이

너무 잘 돼 있는거 아니겠어요!

실내의 전체적인 구성이 양호한 상태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보니 안쪽으로

들어와서 실망할만한 부분이 없었고,

외려 낯설지않고 편하기도 하더라구요^^

대시보드위에 먼지가 쌓여있다거나

송풍구쪽이 더럽다고 느껴지는 부분도

없어 청소로도 참으로 만족했습니다ㅎㅎ

차가 긴거리 운행을 하게되더라도

시트가 편한덕에 몸이 쉽게

베길 것 같지 않더라구요

의자들이 다 멀쩡해보이고, 몸에 맞게

조금 더 위치를 바꾸며 조절한다거나

푹신하게 앉아있는것도 말썽거리가 없었어용

좌석동등한데에도 오일때가 낄 수 있다고

들었는데, 다행히 그런 기분 찝찝한

흔적으로 의자가 반질거리지 않더라구요

약간 산뜻하고 쾌적한 느낌이였답니다

조향장치를 잡아보니까 매끈한 소재로

휠 부분이 만들어져있어서 우선 닿는

촉감이 좋았었던 것 같았어요~

굵기도 적당했고 핸들이 부드럽게

움직이는 것도 체크했죠 문제없이

곧장 곧장 운행을 해도 무방해 보였거든요~

중앙부로는 엠블럼이 떡하니 잘 박혀

있기도 했는데, 그대로봐도 멋스럽고

중앙을 누르면 우렁찬 클락션 소리도

들어볼수가 있었죠ㅎㅎ 휠 부분 안쪽까지

마감처리도 잘 되어있는 상태더라구요?

계기판은 낮 운행, 밤 주행 모두다

무리없이 체크할만한 수준으로 보였고

운행정보도 잘 띄워주고 있었어욤

계기판으로 금방 알 수 있는 사항으로

주행거리도 그렇고, 이런저런 자동차에대한

정보들이 꽤 있는데요 일단 주행거리 체크가

우선인 부분같아서 우선 확인을 했거든요

그랬더니 수치가 막 과하다거나 이전에

사용이 많았던것도 아닌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아이콘으로 작게 알림을 띄워주는것도

귀엽고 선명하게 잘 표시되고 있었습니다ㅎㅎ

중앙에있던 센터페시아 키들로는

여러 장치를 사용해보는게 가능했죠!

차 안에 들어가있는 기능들이 위치나

몇개정도는 옵션이 다를 수 있어도

주를 이루고있는건 얼추 동일하잖아요

그래서 센터페시아쪽을 만져봤을때도

어렵지않게 다루어볼 수 있었는데요

구경하기에 별로인 디자인이 아니였고

오작동도 없어서 꽤나 맘에들었어요

스타트버튼이 동떨어진 것 같지도 않았고요

변속기의 느낌을 되게 중요시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다고 생각들어요

보니까 자동미션으로 탑재되있었어요

미션다루는건 기본중에 기본이니까

손으로 손수 잡아가며 체크도 해보고

어떻게 작동되는지도 비교를 해봤었는데요

과연나 아무런 문제가 없던 상태여서

걱정할만한 부분은 안보였고,

효율성있게 주변도 구성되어있었어욤ㅎ

수납같은것도 부족하지가 않았거든요

사람보다 더 확실하게 믿을 수 있는

기능이 어찌보면 내비아닐까 싶은데요

뚜벅이로 돌아다니면서도 혹시라도 처음

가보는장소가 있으면 폰으로 지도다름없는거

보면서 찾아가곤 하는데, 먼길 달려야되는

자동차량에 내비게이션이 기능이 없었다면

정말로 곤란한 상황이 많았을 것 같답니다

시스템도 점점 최신식으로 바뀌는것 같던데요

저도 그렇게 해를 거듭할수록 발전될 수

있다면 참 좋을텐데 말이에요ㅎ

또 자동차이 저렴한 편이기도 했는데,

합리적으로 딱 느껴져서 너무 괜찮았죠ㅎ

센스있는 직원분이였던덕에 자동차가도

착하게 잘 안내를 받았던 것 다름없는데

들어보아하니 마진도 최소로 보시면서

진행을 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래서인지 그날 그냥 돌아왔던게

내심 아쉬운 마음이 들기도 했었지만

거품끼지 않은 금액대라 맘에 들었네요

다른분들도 이 부분은 좋아하실 듯 해요

시기가 시기인만큼 내부관리에 계속

힘을 쓰신다고도 들었는데요~~!

자동차에 냄새다름없는거 한번 배기게되면

은근 환기시키는게 힘든거 아시죠??

그래서 이전에 다른 사람이 이용했던

흔적이나 냄새다름없는게 배겨있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다행히 그런것도 없더라구요ㅎ

게다가 차 내부나 바깥 주변까지

방역 작업이 돼있다해서 더 좋았고요

차량들을 구경만하고서 돌아가긴 했었는데

아쉬움이랑 만족함 반반인 것 다름없어요ㅎㅎ

옵션이 다르게 되있는 차로도

보고싶더라구요 또 뭐

꼭 이거여야된다 하는 완벽한

기준다름없는것도 없이 가기는 했었어요

그래서 정서율중고차와 같이 봤었던

제네시스 g80 중고 포함해서 전부

어떤 자동차들이 있는건지 보고온건데

여러모로 요 녀석이 괜찮긴했죠~

또 다른걸 쇼핑하는것처럼

팍팍 지를수도 없는 물건이구요

엔진룸 같은 경우도 미리부터 점검이

잘 되어있는 상태로 딱 보이더라고요

누수나 누유의 우려도 없어보였고

먼지동등한거는 꽤나 날라다니기 마련인데

안에 쌓여있지도않고 몹시 깔끔하더라고요!

그래서 차 뚜껑을 열어보는데도 더럽거나

복잡하다는 느낌이 덜했었던 것 같습니다

청결관리까지 그렇게 잘되있을 줄 몰라서

의외라는 느낌도 받았던 것 같고

아무래도 엔진이 멀쩡하니 안심이됬죠

되게 말이 길어진것도 같은데, 또

막상 읽어보면 별거없는 리뷰같기도

하네요ㅎㅎ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가격대가 저렴했다는것도 사실상

큰 메리트나 다름이 없었기 때문에

얼른 알려드리고 싶었지만 참았어요

그치만 아래에다가 정서율중고차와 같이 봤었던

제네시스 g80 중고

관련된 정보들을 모두 남겨두고갈테니

서운해하실 필요는 없습니다ㅎㅎ

그 밖에 궁금한 사항은 담당 직원분이

빠르게 설명해주실테니 제가 알고있는

번호도 같이 뿌려드리고 갈게요

 

 

상품명 :[제네시스]G80(RG3) 2.5 가솔린 터보 AWD
연식:2022 년
주행거리:26,156km
연료:휘발유
가격:6,250 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