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bmw 520d 가격에 눈길이가더라구요~

by 박알맹 2023. 4. 10.

오늘하루는 정신없이 지나갔던거 같았어욤

왜그러냐면 여러사건들이 마구잡이로

일어났어요 벗트! 글을 안쓸수는 없죠

제가 며칠전에 친구따라서 중고차

매장을 다녀왔어요! 차를 바꾸기전에

미리 좀 알아보고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함께 따라갔다왔는데 참으로

신세계더라구요 다양한 차들이

가득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던 것

다름없어요 이 날 본 차들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정서율중고차와 알아봤던

bmw 520d 중고 !!

곧장 리뷰해볼게요 ㅎㅎ

사진에 나와있는것처럼 실물로 외관을

보았을때도 진짜로 깨끗한 자동차이였는데요

뭔가 자동자동차량의 외관동등한걸 구경할때는

지금에 보이는 상처 자국이나

기스동등한것도 안보이는게 중요하지만

안정성이 좀 있어보이냐.. 그런것도

중요히 따져봐야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겉 부분이 참으로 클린한편이기도 했고,

문 열고 들어갈때도 헐거움이 없더라구요

빠릿했던 센터페시아 작동도 당연히

장점 중 하나로 꼽을수가 있었는데요

대부분 대칭식으로 반듯이 되어있었지만,

운전하는 사람이 조금이라도 더 가깝고

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놓은 것 같았답니다~ 그렇다고

조수석에서 박스위치가 멀지도않아서

그냥 두 자리 모두 편하다 느꼈어요

한쪽 편할라고 나머지 한쪽이

불편하게 되있으면 그건 또 안되죠ㅎㅎ

계기판을 봤더니 역시나 차량의 중대한

정보들이 위치에맞게 나열되어있던데요

차량정보와 달린거리 파악하기에 일단은

문제없던 계기판이라서 다행이고 생각을

했었고, 담당자분께 미리 체크해보았던

차량의 연식과 달린거리도 한번씩

비교해가며 스펙을 파악했던 것 같습니다

계기판의 전체적인 느낌이 어두침침하지않고

눈에 잘 들어오게 달려있어서 보기좋던걸요

기스없는 말끔한 스티어링휠이였어요

그래서 전 주인분이 거칠게 다루지

않았다는 느낌을 받았었는데요

듣기로는 차의 스티어링휠만 봐도 그 차를

알 수 있다는 말이 딱!! 근데 그 말이

영 뻥인 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ㅋㅋ

클락션소리도 빵빵 크게 울려주면서

멀쩡했고, 양 손으로 잡아보았을때

착 감기는듯한 느낌도 받았어요

게다가 겉 부분이 깔끔하기도 해서

구경해보는 사람도 찝찝하지 않았어요

내부에 들어가봤을때 눈에 우선

보였던게 먼지들이 아니여서 참으로

다행이였네요! 외려 그와 반대였어요

한국 사람들이 또 좋아하는 단어중에

적당히 라는 말이 있잖아요ㅋㅋ

딱 적당한 내부공간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게다가 시트관리도 아주 훌륭한 편이여서

제 기억에 더 남아있기도 하거든요

안에 들어가선 직접 엉덩이대고

앉아보기도 하는데 더러우면 안돼죠

손으로 눌러봤을때도 탄탄했구요

시트들도 저렇게 구김없이 자리마다

잘 펴져있는게 눈에 다 보이실거에요~

재질은 가죽으로 들어가있었고

구김이 그리 심하지않던 좌석들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앉아봤을때

안착감이라던가 스펀지감도 안에

괜찮은 것 같고, 종합적으로 내부를

딱 봤었을때 지저분해 보이는 요소도

없었다는게 마음에들지 않았나 싶어요

다른분들이 보기에도 그렇지 않나요

또 내비게이션을 조작해볼때

화면이 지직거린다거나, 속도에

문제가 있다거나 하는것도 없었거든요

화질같은거 따지기전에 일단 스크린

밝기가 선명하고 밝게 잘나오는가도

중요하잖아요?? 이런저런 기능들이

많이 들어가있다해도 깨진 화면이나

어두침침한걸로는 보기 불편하니까요

다행히 침침하게 보이는것도 없었고

특히 내비는 지도도 잘 봐야하는데,

다행히 먹통인것이 없었답니다^_^

멀쩡히 돌아가는 후카 시스템을 봤었죠!

주차를 언제 어디서 하든지간에

수월하게 화면을 볼 수 있겠더라고요

화질이 별로인것도 아니였고..!

그렇다고 스티어링휠대로 차가 움직이지

않다거나, 화면을 보여주는 속도 등이

나쁜게 전혀 보이지 않아서 평소에

정말로 잘 쓸 수 있는 후카라고 생각했어염

평소 운행할때보다 주차할때 차에 상처를

내는 사람도 꽤 많다고 들었는데,

그러지않으려면 조심을 해야겠죠ㅋㅋ

출고 진행을 하려고했던 차는 아니였고

담당자분 설명에따라 둘러만보고 왔습니다

그냥 눈으로만 보고 왔다지만

정서율중고차와 알아봤던

bmw 520d 중고 자동차은 유독 그 가성비가

아깝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다른분들께도 소개를

하고있지않나 싶구요 또 애매한

상황일때는 물건들을 보면 볼수록

좋겠다는 생각도 들어서 성급히

결정하지는말자~ 라는 느낌이였어요

또 차도 그렇고 매장도 종합적으로

소독 처리가 돼 있어서 그 부분으로도

안심할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는데요

생각해보면 차에 탈때 문 손잡이 부분부터

핸들, 변속기, 스위치 등등 손으로

만지지 않는 곳이 없잖아요??

그게 평소에는 잘 모르겠다가도

뭔가 다른 사람이 이용했었다..? 라고

생각들면 갑자기 확 걱정되기도 하더라고요

그나마 판판판판매장에서 관리를 청결하게

하고있는 것 같아서 맘을 놓을수가 있었습니다

이만하면 소개는 다 해드린 것

같습니다~ 언급할것도 해봤구요

얘기가 길어진 것 같지만 별수있나요

차도 그렇고 어느 물건이든간에

당장 필요하지도 않은데 괜찮은걸

보게되면 막 갖고싶어지고 그러지않나요

정서율중고차와 알아봤던

bmw 520d 중고 자동차이 약간 그런

소장 욕구를 일으키지않았나 싶네요

뭐 별로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있겠지만

일단 정보도 다 적어두고 가겠습니다

관심있다면 눈여겨보고 가셔요~!

 

 

상품명 :[BMW]5시리즈 (G30) 520d xDrive M 스포츠 플러스
연식:2017 년
주행거리:120,000km
연료:경유
가격:3,150 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