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쉐보레 더뉴트랙스 와이프한테 딱 어울리는거지뭐야~!

by 박알맹 2022. 9. 6.

쉐보레 더뉴트랙스 와이프한테 딱 어울리는거지뭐야~!

안녕하세요~ 늘 잇님들의 활기찬 하루를

기대하는 제가 요렇게 또 놀러왔네요 ㅎ

깔끔하지 못했던 방이 얼마전에 청소를

했더니 엄청 말끔해졌더라구요 ㅋㅋ

역시 사람은 청소를 하고 살아야해요...

몸도 마음도 상쾌해지는 기분 좋네요

하루는 아는 사람이랑 중고매장에 방문을

해서 차량을 좀 보고 왔는데요 그때 봤던

차량이 쉐보레 더뉴트랙스라는 모델로

매력적이고 괜찮았던 차량이었거든요

그렇다고 차를 막 바로 지른건아니였고

천천히 차들을 살펴보고 돌아왔었는데요

차 같이 큰 물건을 결정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그게 정말 구경해보고서 맘에든다고

바로 딱 결정할 수 있는게 아닌 것 같아요

어차피 쉐보레 더뉴트랙스 같은 경우에는

어떤지 둘러보는정도로 마치고서

돌아왔었으니 꼭 이런게 필요하신 분께

넘어가도 정말 좋을거라고 생각하거든요

엔진이 아주 멀쩡하고 튼튼했던것을

생각해보아도 차의 크나큰 장점같아요

보통 오일을 교환해야할때나 정기검사같은걸

받는 경우 말고는 보닛 열 일이 많은것도

아니잖아요 그런것만 생각을 하더래도

전 차주분이 참 관리를 잘하신 듯 했어요

겉으로 보이는 상태뿐만이 아니라 그런

엔진쪽도 튼튼하니 차가 언제든

잘 굴러가겠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네요

계기판도 대충 훑는거랑 자세히 보는거랑

다르니까 전 자세히 보는쪽을 택했습니다

멋지게 달려있고 말고를 따지기전에

일단 핸들을 잡고있음과 동시에

주행하면서 체크하기가 괜찮은지,

시인성 체크를 해 볼 필요가 있었는데

차에대한 여러 사항들이 잘 보이고

주행거리도 금방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보는데에 불편함따위 없었어요!

불빛이 나오는 구간들 모두 또렷히

잘 띄워주고있기도 했었고요

차안에 들어가서도 안쪽을 전체적으로

찬찬히 살펴보면서 앉아봤었는데요

마치 제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던

차량처럼 내부의 컨디션도 아주 좋아보이던

차량이였어요~ 그래서 호감이라는 인상이

들었고, 타보기에도 꺼리낌이 없었습니다

좌석들의 상태도 양호해보이고

쾌적한 공기같은것도 맴도는 것 같았어요

다른분들이 이 차에 타보시게 되더라도

호감이 들 만한 차라고 여겨졌어요!

한쪽에 달려있는 엔진 스타트키를

눌러봤을때도 오작동이라곤 없었습니다

그때 버튼으로 시동이 잘 걸리는지도

체크하고 스마트키 작동도 확인했어요!

기본중에 기본이니 당연한 절차이기도했죠

보니까 두개 다 아담한 크기를 가지고있고

제 기능을 열심히 해주고 있더라구요

표기가 되어있는대로 스타트와 스톱

실행을 확실하게 해주고 있었답니다

후방카메라 스크린이 나오던걸 같이

봤을때 화질상에 문제도 없어보였어요

그냥 스크린이였다가 후진으로 진행할땐

차가 알아서 후카가 찍어주는 스크린으로

전환을 시켜주니까 그만큼 편한것도

없다고 생각해요ㅎ 운전석에 앉은 사람은

그 스크린을 보기만하면 되는거니까요

그리고 이제는 주차할때 후카 기능이

필수인지라 잘 달려있다고 생각했어요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게끔

센터페시아 박스가 잘 만들어져있었죠

다이얼과 버튼이 한데 섞여가지고

조화롭게 잘 들어가있었고

작동이 되는것도 뭐 이상이 없었어요

미디어나 공조시스템같은 기본적이고

중요한 기능들이 잘 실행되더라구요!

디자인도 그만하면 충분하게 보여서

저는 만족하며 만져봤던 것 같고

박스 표면이 더러운것도 없었네요

운전석에 앉아서 스티어링휠쪽도

유심히 쳐다봤었는데, 눈으로 봤을때랑

손으로 쥐어봤을때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당시에 휠 상태도 양호해보였는데

리모컨옵션 작동이라던가 눌림도

이상있는 부분이없어 만족스러웠어요

그런 버튼들에 그려져있는 아이콘도

운전 미숙하다싶은 사람들한테

쉽게 다가올만한 표시이잖아요

초보자이든 프로든 운전하면서

손 쉽게 쓸수있으니 굳이였답니다^^

오목조목한게 귀여운것도 같았어요

모두가 호불호없이 선호할 수 있도록

적당한 부드러움을 가진 변속기였어요

그리고 요즘은 자동이나 수동이나

연비가 그리 차이나지 않는다네요~

변속할때의 느낌도 부드럽게 잘 되는

편이였고 흐트러짐이 없어보였습니다

기어크기가 부담스러운것도 아니고

미끄러지는 느낌도없어 딱 적당했네요

당장 끌고나가서 운행을 하더래도

전혀 부담되지 않을 듯 했어요

시트들도 저렇게 구김없이 자리마다

잘 펴져있는게 눈에 다 보이실거에요~

자리에 앉아서 안전벨트를 딱 착용해보고

시트의 상태도 유심히 보고 그랬었는데

상처입은 자리는 보이지가 않더라구요

차 안에 앉아있었을때 아늑하다는 느낌과

같이 쾌적함을 누려보는것도 가능했어요

분위기나 의자모두 말끔했었으니까요

누가 앉아도 불편할게 없을 듯 했습니다

그리고 손 세정제 구비라던가, 청결에

신경 쓴 부분이 많이 보이기도해서

오염에대한 걱정도 덜 수가 있었는데요

핸들도 그렇고 시동버튼, 기어등등

세척이 뽀득뽀득하게 잘 되어있는덕에

손으로 잡아볼때도 맘이 편했거든요

때랑 먼지같은게 전혀 손에 묻어나오지

않고 불쾌한 냄새또한 일도 없었답니다~

아무래도 위험 요소가 확실히 줄어드는

것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괜찮게 여기지않을까 라고 생각들더라구요

그리고 가격이 저렴했던덕에 가성비가

월등하다보니 더 눈에 들어오기도했어요

추가적으로 붙는 수수료를 비롯해서

거품이 낀 것이 없었기 때문에

아무래도 다른 곳 보다도 상대적으로

저렴한것이 아닐까 싶었어요 ㅎㅎ

실제로 차량들을 담당하시는 분도

본인의 마진 위주로 물건을 파시려고

하는 분이 아닌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더 신뢰할 수 있기도 했었고요

여차저차 차량을 데려오지는 못했지만

좋은 마음으로 오늘 이렇게

정보 나눔을 해보았는데요~

물건상태도 나쁠게 없어보이고

시세대비 부담도 덜했으니까

쉐보레 더뉴트랙스 만한 차도 없다생각했어요

개인적으로 차 알아보시는 분들이

그만큼이나 괜찮은 차량들로만

잘 발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거 찾기가 힘들거든요

그럼 이만 마무리해두고 갈게요~

필요하신분들은 한번 더 천천히 보시고요 차량의 스펙도 알아두시면 좋을것같아서 밑에다가 기재를 해놓을게요!관심있으신분들은 밑에 전화번호가있으니깐 편안하게 전화해보세요!

◆[쉐보레]더뉴트랙스 1.4 LT 코어
◇연식:2019 년
◆주행거리:48,171km
◇색상:검정색
◆가격:1,040 만원
◇연료:휘발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