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 화물칸이 너무 좋데서 알아봤어요~!

by 박알맹 2022. 9. 6.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변덕이 심하고

일교차가 커서 아직 추운데

감기 걸리지 않고 잘 지내고 계시죠?

이웃여러분들도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오늘은 중고차 한대를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얼마 전 친구와 함께 중고차 매장에가서

구경하고 왔거든요 ㅎㅎ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중고차인데요

다들 잘 알고 계시는 차량이신가요?

중고차 매장에 여러차들이 정말 많았는데

차체도 크고 디자인도 너무 힘있고 멋있어서

눈길이 가더라고요! 저도 언젠가 이런 포스있는

차량을 한번 운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도장면은 가장 관리가 쉽고 때타지 않는

다크그레이 컬러의 차량이였는데요~

차량 디자인과 쥐색 컬러가 너무 잘 매치되면서

우직한 느낌이 더 더해지는 것 같아요

2019년식이고 4만km대를 주행 한 차량으로

내 외관 컨디션이 무척 양호했어요!

기스나 흠집 난 부분도없이

광택이 나고있는 모습이였어요 ㅎㅎ

사실 우리나라에서 경쟁이 없는 픽업트럭 모델로

이런 디자인으로는 지금보여드리는 차량이

가장 잘 나간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캠핑이나 차박이 유행하면서 이런 픽업트럭의

차량들이 인기가 더욱 많아졌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데일리카로 사용하시기에도 충분히 좋답니다!

후드를 열어서 엔진룸 상태를 체크해봤어요~

전체적으로 봤을 때 굉장히

깨끗한 모습이였는데요 ㅎㅎ

누유된 부분도 없었고

부품이 전체적으로 새것같아 보였어요

본닛을 연 채로 시동도 걸어봤는데

전장 5,405mm, 전폭 1950mm 사이즈의

차량으로 꽤나 크기때문에

엔진 소리가 클 줄 알았거든요

차체 비교적 소리가 적고 거슬리지도 않더라고요

생각보다 정숙해서 많이 놀랐어요 ㅎㅎ

이 모델의 경우 2.2 디젤엔진이 탑재되어 있어요

2,157CC I4 싱글터보 엔진이 달린 모델로

10.3 km/L 의 연비를 갖고 있답니다~!

큰 차의 하중에 맞게

타이어 크기도 엄청 컸는데요

20inch사이즈로 무게를 잡아주기에는

충분한 사이즈였어요~

구동방식은 후륜구동였고요^^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중고차의

공기압을 체크하기위해서

이곳저곳을 발로 꾹 꾹 눌러가며

프레스를 확인해봤는데요~

공기압이 가득 잘 들어가있는 모습이였고요!

타이어 홈도 마모된 부분 없이 닳지않고

각인이 잘 새겨져있었어요^^

실내 공간 역시 무척이나 넓더라고요 ㅎㅎ

이래서 다들 큰차 타시는 건가봐요

저는 조그만 중형차를 현재 타고있는데

실내에 입장하자마자 공간이 너무차이나서

답답한 기분도 하나도 안 들고 너무 좋더라고요ㅠ

저도 기회가 된다면 조만간 꼭

큰 차로 바꿔서 캠핑도 다녀보고 싶더라고요ㅠ

무튼 실내는 블랙&실버에 더해진 브라운

배색 톤이 적용되어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모던한 풍이였는데요~

실내외 세차는 물론

요즘은 방역도 시간마다 하시고

환기까지 더욱 신경쓰신다고 해서

코시국에 마음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

뒷좌석도 정말 넓죠 ㅎㅎ

차량 뒷자석을 볼 때

센터터널을 가장 먼저 보게되는데요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중고차는

아예 튀어나와있지를 않더라고요!

뒷자릴 타는 동승자들까지

전부 다 편하게 이동할 수 있을 거 같아요ㅎㅎ

시트에 오염이나 스크래치는 없는지

살펴봤는데요! 다행히도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는 모습이였어요~

가죽도 고급재질로 굉장히 부드러운 텍스처였고요

쿠션감도 적당하게 들어있어서

착석감이 매우 훌륭했어요^^

차체가 크고 각진 디자인이라 뭔가 둔탁한 이미지가

있었는데 실내는 엄청 안락하고 좋더라고요^^

핸들은 블랙 컬러로 깔끔한 모습이였어요~

그립감도 좋고 가죽도 부드럽더라고요 ㅎㅎ

핸들은 실질적으로 손이 가장 많이 닿았을

부분인데도 사용감이 거의 없고

기스도 찾아볼 수 없었더군요 ㅎㅎ

핸즈프리 버튼들도 손이 잘 닿는 위치에 있어서

운전하면서도 재빨리 사용이

가능할 거 같고요 ㅎㅎ 작동도 시켜봤는데

고장난 부분없이 제 기능을

잘 해주고 있더라고요

변속레버는 기어봉 심플한 기어봉스타일로

사용하기에도 가장 간편한 디자인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그립감도 좋고 손에도 부드럽게

잘 감기더라고요 ㅎㅎ

미션은 자동6단으로

기어변속시에도 부드럽게 변속이 된다고해요!

대시보드 디자인도 올 블랙으로

시크한 느낌도 있는데요~!

무엇보다 센터페시아 디자인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버튼들이 최소한의 것들만 나와있어서

무척 간결했고 실내 공간도 넓어보이는

효과로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계기판 디자인도 시인성 높고

보기 깔끔한 디지털 계기판이 였는데요

문열린 부분도 알려주고

40,269km의 주행거리가 확인되네요!

네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도 화질도 좋고

작동이 잘 되고있었고요~

시트 조절도 잘 되고

부드럽게 이동하더라고요^^

이 차의 시그니처 공간이라고 해도되겠죠!

여러가지 짐들이 정말 많이 실릴 수 있을 거 같아요

정말 캠핑하시는 분들께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차가 될 거 같네요 ㅎㅎ

오늘은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중고차를

소개해드렸는데 재미있게 보셨나요~?

재밌게 보셨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쌍용]렉스턴 스포츠 칸 디젤 2.2 4WD 5링크 프레스티지 스페셜
◇연식:2020 년
◆주행거리:53,000km
◇색상:검정색
◆가격:2,580 만원
◇연료:경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