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재규어 XE 화이트시트 압도하더라구요~!

by 박알맹 2022. 9. 7.

재규어 XE 화이트시트 압도하더라구요~!

커피로도 풀리지않는 피곤피곤한

하루에는 역시 포스팅쓰는게 딱이죠!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요! 지난주에

보드게임카페에 다녀왔었거든요 어린

시절에 하교하고 매일 갔던 곳인데 시간이

지난 지금도 아직 있더라구요 괜히 추억에

젖어서 더 신나게 게임을 하고왔어요

또 가까운 곳에 자동차 매장이 있다는

소리에 바로 갔다왔어요 처음 가봤는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그 날

재규어 xe 중고 를 보고왔어요~

일단 외관에 문제있어보이는점이

없었다보니까 안정적으로 보였는데요

도장상태가 생각보다 우수한 상태였고

자잘한 스크래치도 거의 볼 수가 없는게

한 눈에 봐도 관리가 잘 된 차량같았어요

뭐 자세히 얼굴 맞대고 들여다보면

미세한 기스들이야 보였겠지만 세차라던가

생활속에서 소소하게 생길 수 있는 정도여서

없앨수도 있어보였고 티가 거의 안났었죠

문콕을 크게 당한것도 없어보이던데요ㅎㅎ

엔진룸같은 경우는 누유나 누수,

고무경화현상 등으로 걱정할게 없었죠

겉 겉모습의 모습과 다르게 보닛안쪽은

어느정도 더럽지않을까 예상했는데,

예상밖으로 너무 클린한 관리를

보여주고 있었어요 그래서 차에 대한

신뢰도도 한층 더 올라갔던 것 같고

차의 소리도 안정되게 들을 수 있었죠

필요한 부품들도 이상없이 들어간 상태!

당장 차를 이끌어도 될 만한 상태였어요

타보기전까진 실내도 바깥쪽마냥

깔끔할지 장담하지 못하는거였는데

타보고나니까 더 괜찮기도했죠?

실내의 전체적인 구성이 양호한 상태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보니 안쪽으로

들어와서 실망할만한 부분이 없었고,

오히려 낯설지않고 편하기도 하더라구요^^

대시보드위에 먼지가 쌓여있다거나

송풍구쪽이 더럽다고 느껴지는 부분도

없어 청소로도 정말 만족했습니다ㅎㅎ

운전석에 앉아서 제일 가깝게 있던

핸들부터 찬찬히 살펴보기도 했어요!

아무래도 손에 먼저 잡히다보니~~

운전하면서 계속 손에 쥐고있어야 할

핸들이 단단하기도 하면서

손이 또 불편하지가 않으니까

꽤나 좋은 촉감이라고도 느껴졌어요

너무 무겁지않게 돌아가는것도 중요했는데

그런 부분도 적당하다고 여겼습니다ㅎㅎ

경적도 크게크게 잘 울려주고 있어서

필요할때는 크고 작게 소리도 낼 수 있었죠

계기판도 스티어링휠너머로 바로 달려있으니

바로 확인해보는게 당연했는데요

시동 걸어놓고 바로 체크해봤을때

본래 들어오던 불빛도 선명하니 좋았지만

때에 맞게 밝기를 줄이거나 올리거나

언제든 조절하는것도 쉽게 가능했어요

그 안에 중요히 체크해봐야 할

주행거리도 찍혀있고, 그 외에도 여러

차량 정보가 나와있다보니 잠깐 훑고

시선을 옮기지는 않았었거든요

시야에 방해될것이 딱히 없었답니다

운전경력이 얼마나 됐던간에

내비게이션을 안쓰며 운전하는

사람은 거의 못봤던것 같은데요

내비게이션이 잘 돌아가고 있으니까

뭔가 차 안이 더 균형잡힌 느낌도 들고

길 잃을 걱정도 없을 것 같고...

그런 느낌이 왠지모르게 들고 그랬죠?

속도도 느리지않고 길 설명을 척척

잘해줄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소리도 똑부러지게 전달이 되고있어서

운전중에도 잘 들릴 것 같았어요ㅎㅎ

바람이 솔솔 잘 나오던 에어컨과 히터

기능도 전부 맛 볼수가 있었는데요ㅎㅎ

조작을 해보니까 매립되있던 송풍구들에서

금방 시원한 바람들이 솔솔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냉동까진 아니고 선선한 냉장정도의

시원한 온도감을 내부에서 누려볼수가

있었답니다ㅎㅎ 또 필터 교체를 필요한

시기에 제대로 안해놨으면 냄새도 났을텐데

그런 쾌쾌한 냄새도 전혀 나지 않았어요

오토로 조작하는 변속기로 차에

장착이 되있었기때문에 성별 상관없이,

그리고 초보자들도 쉽게 다룰 수 있었죠

아무래도 차 내부에서 손이 가장

많이 닿는 부분이기도 한데, 상처나

조작감에 문제없이 탑재가 되어있어서

변속기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걸

바로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동과 다르게 자동변속기는

차주가 크게 부담 느낄것도 없고

피로도 덜하다보니 가뿐하겠더라구요

이런 가성비좋고 건강한 상태의 차량은

정보를 공유할수록 좋을 것 같아

오늘 이렇게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차 상태도 말끔하고 가성비까지 좋다면은

그만한 물건이 없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런것이 딱 재규어 xe 중고 아니였나 싶고,

다른 분들께도 공유한거나 다름없이

굉장히 뿌듯함도 느낄수가 있네요!!

그럼 전 알려드릴것도 다 알린 것 같으니

이만 정리하고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차량가같은 경우도 정말 저렴히

안내를 해주시길래, 왜 그런가

궁금한 마음이 살짝 들었거든요

붙어야 할 수수료만 딱 붙여서

물건장사를 하는 매장이여서 굉장히

그런 부분에서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차가 급히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더욱

좋을수가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그런게

입소문타서 고객이 많아지고하면은

또 상부상조이니 좋은거라고 할수있죠

무튼 그렇게 얘기를 나누어봤네요

당장에 결정하고 온 것은 아니였지만

볼만한 차들이 꽤 많은 매장이긴했어요

당장 재규어 xe 중고 차량이 필요해서

본 것도 아니였고, 분명 더 필요하신

분이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리뷰도 쓰게됬네요 그러니

유심히 보실분들은 봐두셔도

좋을 것 같아요 차를 본다는게 또

섣불리 결정할 문제도 아니여서

참 어려운 것 같아요 다른분들도

현명히 보고서 고르셨음 좋겠습니다

이 정도면 이웃님들께 차에대한

소개를 다 해본것도 같네요 어떠신가요??

다른 분들도 차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신차로 보기전에 먼저 값싸게 물건들이

나와있는 매장을 둘러보는게 좋은것도

같아요~ 뭐 당장 결정하라는 법도 없으니

손해볼것은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제가 보고 온 재규어 xe 중고 처럼

잘만보면 가성비좋게 얻을수도 있구요^^

저도 보는내내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

◆[재규어]XE 20D 프레스티지
◇연식:2016 년
◆주행거리:140,000km
◇색상:파란색
◆가격:1,180 만원
◇연료:경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