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벤츠 GLS350 D 생각보다 크네?!

by 박알맹 2022. 9. 10.

벤츠 GLS350 D 생각보다 크네?!

이렇게 또 새로운 하루가 시작됐네요!

오늘 여러분께 전달할 내용이 있어요

반지가 좀 이상해저셔 a/s를 맡겼는데

와~ 새것 처럼 정말 다시 돌아왔어요

기스도 없어지고 ㅠㅠ 이제부터

좀 더 소중하게 다뤄줘야할거 같아요

의미있는 반지라 늘 끼고 다니거든요

흑흑 아무튼 저에게 얼마전에 나름

의미있는 일이 있었어요 바로

벤츠 gls 중고를 보고 온 날이죠

첫인상이라고 할 수 있는 바깥쪽의

상태가 굉장히 깔끔한편이기도 했는데

다른 분들이 보셔도 그럴거예요~

표면이 매끄러워보이는 편이기도했고,

상처나 찍힌 자국도 바깥쪽에서

보이지않아 되게 클린하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리고 차량 앞이랑

뒤쪽을 보면 램프도 다 달려있으니

그쪽도 확인해봤는데, 되게 쉐입이

잘 빠져있는 모습이였어요ㅎㅎ

그래서 눈쌀 찌푸려지는것이 없었답니다

차 아래에 타이어와 휠 역시도

손상된 부분없이 든든하게만

보였는데요 이게 또 중요하잖아요

바퀴 트레드 남아있는걸 보면은

그동안 얼마나 주행했는지, 언제쯤

교체해야될지 등등 미리 파악을 할 수

있잖아요 근데 트레드가 많이 쓸리지

않았던거를 보면 양호하다고 말할 수

있을만한 상태인 것 같더라구요

게다가 휠 부분도 손상이 안보였구요!

잘 달리는 모습이 상상이 되더라고요

차 뚜껑까지 이렇게 다 열어보고서

체크를해야 꼼꼼히 봤다고 말할수가

있는 것 같아요 근데 정말 말끔하죠?

차앞뚜껑 열어서 안쪽까지 다 들여다보고하니까

더 확실히 차량을 살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ㅎ

게다가 필요한 오일 용량이라던지 냉각수,

워셔액등 필요한 용액까지 전부 차있었어요

그런걸 다 확인하고나니까 더 준비된 차량을

보는것같아 기분도 좋아지던게 있었네요^^

블랙박스가 또 차에 잘 달아져있다보니까

주행시에 녹화도 책임져주겠더라구요ㅋㅋ

블랙박스같은거로도 추가로 사비가

지출되지않는다는게 좋을수밖에 없었어요

차를 보는데 이건 필요하겠다, 저건

필요하겠다 라고 판단이 되는것보다

하나라도 미리 적용이 되어있으면

여러모로 고생을 덜어내는거잖아요

또 녹화를 해주는것이 블박의 기본적인

기능인건데 그런것도 정상적이였어요

앞에 구성되어있는 계기판의 모습도

시인성이 뛰어나다는걸 알 수 있었어요

차량의 연식과 달린거리, 그리고

다른 정보들을 모두 체크해봐도

이상하다 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없더라고요 차가 얼마나 달려왔는지

정확히 알 수 있는 부분이 계기판이기도

하니까 이상한점이 눈에 안 띈것도

정말 다행이였던 것 같아요

흐릿하지않고 선명하기도 했었구요

기어를 냉큼 같이 잡아봤을때도

그립감이 꽤 좋았던 것 같은데요

조작도 쉬운 오토 미션이였거든요

기어자체로만 봐도 그렇고, 주변에

세팅되어있는 환경도 말끔하더라구요

그래서 만져보는것에 찝찝함도 없고

컨트롤도 쉽게 해볼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오토식이라 수동처럼

손이 많이 갈 것도 없고 번거로울것도

현저히 적을거라고 생각되더라구요

그래서 자가용들은 대부분 오토식이죠

후카 화면이 나오던걸 같이

봤을때 화질상에 문제도 없어보였어요

후진한다는걸 자동차가 알아서 판단하고

바로 후방카메라를 비춰주는게 새삼

신기하게 생각되기도 하더라구요ㅋㅋ

스티어링휠의 꺽임에 따라서도 반응을 바로

했기 때문에 그 부분도 괜찮아보였어요

특히나 후카 기능은 운전이

서투르신 분들한테 더욱 유용하겠죠~~

스티어링휠을 이 부분 저 부분 건드려봤을때도

문제있던건 전혀 없어서 컨트롤 딱이였어요!

핸들의 경우에는 너무 가벼워도

조작하기 불편하고, 그렇다고 무겁게

달려있어도 힘을 항상 써야하니까

그게 불편하곤 하잖아요??

그래서 이 차는 적당한 조작감이 마음에

딱 들더라구요 제가 그렇게 느꼈으니

아마 다른 분들도 그러실거라 생각해요~

중앙부분을 보면 엠블럼 모습도

멀쩡해보이고 때가 탄 것이 거의 없죠

제가 본 차량은 선루프까지 다

옵션으로 가지고있어서 무척이나 좋았어요

개방감이 올라가는건 물론이였고,

외관에서 봤을때도 선루프는

매력적인 요소중에 하나였기때문에

설치돼있는게 참 괜찮다 생각했어요

사람들이 괜히 선호하는것도 아닌가

보더라고요ㅎ 창에도 다행히 벌레나

더러운 자국같은게 안보여서

말끔히 올려다 볼 수 있었답니다

디스플레이 작동을 시켜봤었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기능을 쓸 수 있었어요

근데 멀쩡히 매립되있는 디스플레이 냅두고

폰으로 내비를 작동시켜서 사용하는 사람들도

꽤 많은 것 같더라구요 차량에 들어가있는

내비게이션 보니까 작동도 빠릿해보이고,

화질로도 딱히 나무랄데가 없어보이던데

그정도면 폰 지도를 안켜도 되겠더라고요!

터치로 눌러서 쓰는것도 이상없어 보였습니다

차량 실내의 공간에서도 기분 나쁘게

느껴질만한 점을 찾지 못했었는데요

내부모습이 더럽지가않다보니

딱히 들어가보기 싫다는 느낌이

드는것도 아니였고, 수월하게

바로 입장~~ㅋㅋ 자리를 골라서

앉아보는 재미도 좀 있었던 것 같고

청소도 아주 깔끔히 된 것 같았어요

제가 딱히 이 부분 더럽다, 저거 더럽다

말할만한게 없는 차인 것 같더라구요

자리와 관련해서는 착석감과 더불어

아무래도 시트 상태도 중요히 살폈죠!

의자같은 경우도 어찌보면 사람이

앉으면 앉을수록 헤지는 법인데,

그때보니까 헤졌다고 느껴지는 시트가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 마음도

아주 쾌적한 상태로 앉아봤었어요~~

차도 클린하고, 앉아보는 사람도

기분좋고 하면은 더할나위가 없죠??

다른분들도 저처럼 체크를 할수있다면

그 느낌이 어떤지 아실텐데 말이에요

참고로 차를 장만하고 온 후기가 아닌

보고 온 후기라는 점도 알아주세요^^

옵션이 다르게 되있는 차로도

보고싶더라구요 그리고 뭐

꼭 이거여야된다 하는 완벽한

기준같은것도 없이 가기는 했었어요

그래서 벤츠 gls 중고 포함해서 전부

어떤 차량들이 있는건지 보고온건데

여러모로 요 녀석이 괜찮긴했죠~

그리고 다른걸 쇼핑하는것처럼

팍팍 지를수도 없는 물건이구요이만하면 소개는 다 해드린 것

같습니다~ 언급할것도 해봤구요

얘기가 길어진 것 같지만 별수있나요

궁금한게 따로 있으시다 하는 분은

아래 연락처 참고해주시면 되겠고요!

어떤 벤츠 gls 중고 인지 파악부터

해두고싶은 분들 또한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

틀리지않게 제가 꼼꼼히 적어두고 갈게요

그럼 전 이만 정리하고 떠나볼테니

모두들 잘 읽어주셨길 바랍니다

 

 

◆[벤츠]GLS클래스 X166 GLS350 D 4MATIC
◇연식:2017 년
◆주행거리:174,216km
◇색상:파란색
◆가격:4,790 만원
◇연료:경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