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bmw 7시리즈 가격에 이끌렸네!

by 박알맹 2022. 9. 12.

bmw 7시리즈 중고가격 이끌렸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좋은 리뷰를

공유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할게요

평일 중에 하루 시간이 나는 날에

친구가 함께 차를 구경하러 가자고

부탁을 한 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지난주에 친구와 매장을 방문했었는데요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한참을 빠져서

구경하고 온 것 같아요 이 날 저의

눈에 들어온 차량은요 바로바로~

bmw 7시리즈 중고 이니 다들 봐주세요

일단 외형의 색상이 제가 선호해오던

색이라서 그 부분이 좋았었는데요~

차량 겉모습에서 전체적으로 빛깔도

반질반질하게 잘 나있는게 보이고

생채기같은 기스나 움푹 패여있다하는

흔적도 당시에 안 보여서 첫 이미지는

정말 깔끔하다 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경해보면서 호기심이 생겨서

그런지, 구경해본 외장 컬러말고도

다른색이 궁금하기도 하더라구요

뚜껑안쪽을 꽤나 꼼꼼히 볼수있기도했어요

담당자분이 알려주시는대로 들어가면서

부품들이 멀쩡한지도 체크를 했습니다

보닛안쪽은 무조건 꼼꼼히 체크를 해봐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건 근데

운전을 할줄안다 라고 말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 것 같아요 엔진부터가 건강하고

튼튼하고봐야 차에 시동걸리고 움직이든

말든 하는거니까 상태파악이 우선이죠!

보니까 걱정을 안해도 될 만한 상태였어요

차 아래에 타이어와 휠 역시도

손상된 부분없이 든든하게만

보였는데요 이게 또 중요하잖아요

추가 비용 한 두개 나가는것도

되게 민감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꽤 있을 것 같은데, 적어도 바퀴때문에

지출이 될 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타이어나 휠이나 모두 안정적인 상태로

네개 다 달려있고, 가까이서 봤는데도

마모가 심해보이는 부분은 없었거든요

그만큼 수명이 많이 남았단거겠죠~~

시트들도 한 눈에 보기에 말끔함이

돋보여서 앉기도 좋았던걸로 기억나요

차마다 시트자체도 다 똑같은게 아니라서

질감이 안좋다거나 아니면 안에 솜이

많이 죽어있다거나 하는 차도 있다고는

하더라구요~ 그치만 제가 타본 차량은

앉아봤을때 마냥 편안하기만 했었어요ㅋㅋ

그래서 착석감에 있어서도 다른차와

비교했을때 남부럽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운전석에 앉아서 계기판을 보니까

심플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쉽게 질리지는 않겠더라고요

다른 인테리어 부분은 좀 화려해도

괜찮을 것 같았는데, 계기판쪽은

눈에 심플히 들어오는게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생각한대로라서

운전할때 불편할게 없어보였고,

이것저것 체크해보기도 편했던 것

같아요ㅎ 주행거리로 따져본 조건도

나쁘지않길래 아주 괜찮았습니다!

센터페시아 구성은 어떻게 돼있는지도

다들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센터페시아쪽은 조작 가능한 부분이

많은만큼 차 안에서 가장 궁금했던

부분중에 하나이기도 했는데,

일단은 작동이 모두 멀쩡해보이고

갖가지 기능도 잘 갖췄다는 점에서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디자인을

구경해봤을때도 배치가 좋았습니다

운행하며 손을 움직이는게 편해보였죠

기어변속기종류는 오토로 달려있었고,

탑재된거랑 그 주변도 잘 살펴봤었죠

사용흔적이 많아보이지않아 괜찮았어요

변속기뿐만이 아니라 어떤 물건이든

남이 사용한티 고스란히 나는것을

내가 그 위에 잡는다생각하면 흔적

덜한것보다는 아무래도 찝찝하니까요

손에 착 잘 들러붙는 느낌도 좋았고

자동인지라 제어가 힘든것도 없어보였어요

갑자기 수동도 어떨지 궁금하긴하네요

실내온도를 에어컨이나 히터를

통해서 무난히 조절하고 그 온도를

유지시킬수도 있었는데 참으로 만족!

집에 있을때만큼이나 차 안에서도

덥고 춥고 할 때에 에어컨이랑

히터 기능을 마음껏 쓸 수가 있잖아요~

바람이 잘 나오는지 확인도 한번씩

해봤었는데 다행히 이상이 없더라고요

냄새도 안 나고 필터 교체한지도

오래되지 않았다고 하니까 안심됬어요

특히 더위 많이 타는 사람한테

에어컨 고장이라두나면 정말 큰일이죠

선루프도 눈에 바로 보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참 좋아하는 옵션이기도해요!

자동차 크기가 크다고해서 선루프

같은게 크게들어가고, 반대로 작은

차라고해서 작게 달려있는것도

아니잖아요~ 뭐든 적당하게 가지고

있어야 그 노릇을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위에 올려다보니 개방감 딱이더라구요

그래서 지인들도 좋아할 것 같다는

예상이 들었어요 나이같은것도

상관없이 선호하는 옵션 아닌가 싶어요

도어트림 안에 구성되있는걸 보면

생각보다 많은것들이 달려있잖아요~

보통 사이드미러를 미리 조정해놓고서

도로운행할때 차선 변경이나 추월,

그리고 후속 차량들을 확인하는 등

다양한것들을 진행하게 되잖아요

차주가 잘 맞춰놓을 수 있도록

되있었고, 창문도 운전석이나

다른 좌석들을 컨트롤하기에 편하게

잘 되있더라고요 고장난건 없었어요!

후방 주차시에는 후카 기능이 있는걸로

뒤를 딱 보여주니까 뒤에 영역이

안보인다는 이유로 애먹지않아도 됬어요

후방카메라가 가만보면 뒤쪽 공간을

되게 넓은 시야로 잡아주고 있는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당연히

사람이 직접 체크를 하는것보다

안보이는것도 잘 잡아주게 되있었고,

화질로도 이상한점은 없어보이더라고요

후카를 이용하면서도 주차하기가 너무

어려운 초보자들은 뭐 어쩔수야없죠ㅜㅜ

그치만 차량을 결정하고 온 건 아니여서

다른 분들이 알고 계시면 좋을 듯 해요~

우연히 발견하게 됬던 차이기도해서

bmw 7시리즈 중고 같은 경우는 일단

구경만해보고선 왔었고, 아마

재방문을 하게되도 당장에 바로 또

가게 될 일은 없지않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괜찮은 차량임에는 확실한 것

같아서 이렇게 보여드릴수가 있는 것

같아요 필요하신분께도 도움이 되라구요

감상 후기는 이쯤에서 정리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다들 사진으로나마

잘 구경해보셨는지 모르겠네요

다른 분들도 오늘 사진을 통해

같이 보셨으니 느끼셨겠지만,

차값대비 정말 훌륭한 bmw 7시리즈 중고

차이기는 했었습니다 그 부분은

아래다가 자세히 설명해놓고 갈테니

쭈욱 한번 훑어보시고 관심있는분은

건져가셨으면 하는 바람이있네요

그럼 전 이만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MW]7-SERIES(G11) 730LD XDRIVE M 스포츠
◇연식:2017 년
◆주행거리:94,448km
◇색상:검정색
◆가격:5,670 만원
◇연료:경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