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BMW X4 쿠페라인이 너무잘빠졌지~

by 박알맹 2022. 9. 17.

오늘 생각만하다가는 끝이 안나니까

리뷰를 쓰면서 정리를 하도록 할게요

오늘은 자동차 리뷰를 준비해봤어요!

평소에 관심있으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가져왔는데 한번씩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지나가다가

우연히 들린 중고차 매장이 있었어요~

그래서 bmw x4 중고를 보게되었는데

잇님들께 공유하려고 사진도 가져왔어요

누구 손에 있었든 이전부터 차의 관리가

상당히 잘되온듯이 보였었는데요

헤드램프도 또렷한 사람 눈매마냥

딱 달려져있고, 차에 전체적으로

빛깔감도 도는듯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아마도 더 표면이 말끔하게

느껴지지않았나 싶습니다 ㅋㅋ

또 바깥에 라이트들 조절도 고장없이

잘 되다보니까 운전에 방해 될 만한

요소는 딱히 보이지 않았던 것 같아요

뚜껑안쪽 상태가 또 차의 상태라고도

말할 수 있는데, 아주 클린하게

들어가있는걸 보고 신뢰감이 생겼어요

소리도 잡음없이 괜찮은 편이였고,

엔진룸이 안정적으로 보이다보니까

차도 안정적으로 잘 나갈 것 같이

보이더라고요ㅎㅎ 아무래도 잡음이

쎄고 진동도 크다보면은 실 운행에

있어서도 불편함이 있잖아요??

그래서 그럴 걱정도 없을 것 같았습니다

보기만해도 깔끔하지 않나요~~

중요 소모품들에 해당되는 바퀴와

휠 모두 크게 문제될것이 없었습니다

운전하다보면 바퀴도 그렇고 차 이곳저곳

의도치않게 긁게되기 마련인데

그런 상처같은게 눈에 띄지않아서

더욱 튼튼한 바퀴로 보이기도 했어요

게다가 타이어 트레드가 많이 갈려있지

않아서 더 굴려도 될 것처럼 보였거든요

아무래도 마모진행이 많이 되어있는

타이어라면 교체할필요가 있으니까요

그리고 워낙에 쓴 흔적 자체가 많이

보이지않던 시트여서 그랬을까요~

앉아보는데 찝찝하던게 없었어요

일단은 자리에 앉아서 몸에맞게

의자를 딱 조정해두고, 쿠션감이

어떤지도 잠시 확인해봤었거든요

근데 편하다는걸 딱 느낄 수 있었고

재질이 뜯기거나 흉진것도 없더라구요!

착석감도 중요하지만 눈으로 봤을때

매끈해보이는것도 중요하긴 하니까요

게다가 광택감까지 살짝 돌고있었어요

계기판을 통해서는 역시나 다양한

정보들을 체크할 수 있었는데,

달린거리 알아두는것도 중요했죠!

주행을 하면서 실시간으로 몇키로로

달리고 있는지 확인하기도 하면서

연료체크나 다른 사항들을 같이 보기도

하잖아요?? 눈이 불편하지않게끔 알아서

잘 달려있었던 것 같고, 딱히 오작동이

있는 것 같지도 않더라구요~ 계기판은

그냥 아무생각없이 쳐다봤을때 눈에 잘

들어오는게 가장 좋은 것 같기는 해요

센터페시아 구경해보니까 손 자주

갈 만한 버튼들이랑 다이얼 위주로

구성이 되어있는게 보이더라구요

일단 뭐 하나 빠짐없이 컨트롤이

아주 쉬웠었고, 작동이 애매하다

싶은것도 없었거든요ㅎㅎ

미디어 기능도 그렇고, 공조시스템도

다 조작하는대로 나와주고

말을 잘 듣다보니까 기분이 좋았네요!

이만하면 디자인도 촌스럽지 않고

차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지않나요?

주차할때 도우미 역할을 해 줄

후카역시 잘 달려있었죠!

렌즈도 파손없이 붙어있더라구요

후카가 잘 달려있어도 주차가 난감한

상황이 분명히 있기야 하겠지만

그래도 화질 선명하게 잘 붙은덕에

도움받을 수 있다는게 좋더라고요^^

따로 버튼같은거 누를거없이 후카는

알아서 스크린이 전환되기도 하니까

그 부분에서도 무척이나 편하잖아요?

잔고장의 기미도 보이지 않았답니다

에어컨과 관련된 모든 요소들도

멀쩡하게 잘 돌아가던 상태였는데요~!

그러고보면 에어컨은 더워죽겠는데

집이고 차고 고장이 만약 발생하면

땀나서 죽을 것 같은 느낌이겠어요~

그런거 완전 극혐하거든요 ㅠㅠ

다행히 차가운 바람 히터 바람 모두

멀쩡했으니 이 차량은 걱정할게

없었지만 말이에요 ㅎㅎ 더운날에

아주 유용히 돌릴 수 있었답니다

또 차량들을 안내해주시는 분을

잘 만나는게 중요한데, 저는

친절하고 좋으신 분을 뵀었거든요

설명받는 처음부터 끝까지 궁금한부분이

중간중간 있으면 그거에 대해서도

잘 설명해주셨고, 대체적으로 담당자분

친절도가 좋은 매장 같더라구요~?

뭐 만나는 사람에따라 다를수도 있는데

전 불평불만없이 차들을 잘 둘러봤거든요

원하는 조건에 맞게도 잘 보여주시고

여러모로 맘이 편하지않았나 싶네요~

 

지금 리뷰보고 계신 이웃님들

중에서도 선루프 옵션 좋아하는

분들은 꽤 많을거라고 생각해요

선루프 창의 크기라던가 썬팅이라던가

모두 적당하고 좋기도해서 옵션이

여러모로 구비가 잘 되어있구나~ 싶었죠

특히나 바람쐬러 차 끌고 나갈때

주변의 풍경들도 영향이 크다고

생각하는데, 천장쪽은 선루프를 통해서

그 풍경을 누리면 될 것 같았어요 ㅎㅎ

기스없이 말끔한 상태인것도 맘에 쏙!

탑재되있던 블랙박스의 녹화 영상을

보니까 화질도 꽤 선명하니 좋던데요

블랙박스 이름을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정말 말 그대로 검정색 박스로

기기가 만들어져있어서 블박인거죠!

위에 달려서 주행 상황이나 다른

모든 부분에서도 녹화와 감시를

잘 해줄만한 블박인가 체크해봤더니

모두 이상없이 해줄수있는 기기였어요

그래서 걱정을 뚝 덜 수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잘 구경해보고 온

차량인거지 제 차가 되었다는 말은

아니니까 참고하시길 바래요~

본래부터 신중하고 까다로운 성격때문에

어떤 물건을 고를때도 쉽사리 결정하지는

못하는데, 차도 마찬가지이긴했죠ㅎ

그래서 때때로 피곤할때가 있기도한데요

그래도 bmw x4 중고 포함해서

차들을 잘 설명받았던 것 같아요

그러니 이렇게 말씀드릴수도 있는거고요~

처음에 차를 마주했을때보다 볼수록

구경해가면서 더 호감이 생긴듯해요

이웃님들두 그러지않을까 예상해요

맨 아래에 전화번호도 하나 남겨두고

갈 건데, 그쪽으로 연락하면 아마

bmw x4 중고 차도 그렇고 다른 모델과

관련해서도 궁금증을 푸실 수 있을거예요~

궁금하신분은 한번 꼼꼼히 살펴보세요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정리하도록

하고, 다음에 또 리뷰거리가 생긴다면

바로바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BMW]X4 (G02) xDrive20i M 스포츠 X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연식:2021 년
◆주행거리:24,529km
◇색상:흰색
◆가격:6,970 만원
◇연료:휘발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