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벤츠 E220d 임자를 만난거같네요

by 박알맹 2022. 9. 20.

요즘은 국산차들도 워낙 잘나오고 성능도

좋지만 옜날부터 수입차에 대한 로망이 있었기에

직접 만져보고 구경도 해 보고싶더라구요

수입차이다보니 가격이 만만치 않을것 같기도 하고

여러 제조사의 차량도 함께 비교 할수 있는

중고차 매매단지에 다녀왔답니다

중고차 단지에 오시는 분들중에서

대부분 벤츠 E클래스 중고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이유를 바로 알것 같더라구요

벤츠 하면 누구나 꿈꿔봤던 고급차의

대명사중 하나잖아요? 그중에서도

엔트리 모델인 e클래스는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호불호 없이 다가갈 수있는

매력적인 차량이 아닐까 생각 됐어요

자동차 문을 오픈에 실내를 구경해 보았어요 바로

눈앞에 보여지는 것은 탄탄하게 보여지고 있는 시트였어요.

좌석에 착석해 보았는데 착좌감이 굉장히 좋더라구요

시트 느낌도 좋아서 어느누굴 태우고 다녀도 뿌듯할것

같더라구요.

또 각 라인들에 부착된 엠비언트 라이트

무드등은 차량 실내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지게

높혀주니 만약 제가 이차에 오너가 된다면

막 자랑하고 싶어질 것 같더라고요ㅎㅎ

계기판에 누적주행 거리도

확인해 보았는데 41,915km로 확인

할 수 있었어요 2016년식 차량에 대비해 아주 적은

수치의 누적 주행거리 인것이 이 차량의

또하나의 특별한 장점이였죠

센터페시아 상단에 자리잡고 있는 디스플레이

화면을 확인해 볼 수 있었어요 먼저 내비게이션을

작동해 보았는데 빠른길로 정확하게 안내해 주고

있어서 어디든 길을 잃지 않고 안전하게 찾아갈수

있을것 같았어요

후방카메라도 기어를 변속해서 확인해 보았는데

써라운드뷰 모니터로 큰 디스플레이

화면에 선명하게 보여지니 보다 주차를

수월하게 보조받아서 할 수 있겠더라고요

벤츠 e클래스 중고차량의

변속기 이야기가 빠질 수 없죠.

벤츠 차량만의 특징인 핸들 뒤에 달린

레버 형식의 기어 변속기로

핸들에서 손떼지 않고 조작 할

수있어 편리할 뿐더러 디자인

적인 측면에서도 미니멀 한

모습으로 느껴질수 있었죠

울컥거림 없이 조작감이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도어트림도 확인해 보았어요 일단

메모리 시트가 들어가

있는것을 보았어요 메모리시트

기능이 들어가 있으면 그날에

컨디션에 맞게 버튼하나로

포지션 변경을 할 수 있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작동해 보았을때 정말 삐그덕 거림 없이 부드럽게

원하는 자세로 만들어 주고 있었어요

한곳한곳 조절할수 있으니 굉장히 좋았답니다 역시

수입차는 다른것 같아요 열선시트나 통풍시트도

들어가 있으니 좌석에 대해서는

걱정이 하나도 없었답니다

벤츠 E클래스 중고 천장에

선루프도 보여지고 있었어요

밝은 차량에 선루프 까지

들어가 있어주니 환하고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 준것 같아요

시원해 보이기도 하고 기분전환하고

싶을때 하늘을 보고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 누워있기만 해도

힐링이 될것 같아요 고급차량에서

휴식이란 정말 해보고 싶네요

선루프가 들어가 있는것은

큰 좋은부분 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밝은 흰색의 벤츠 E클래스 중고차량의

외관은 건장하고 튼튼한

모습으로 유지되어주고 있었던 차량이였답니다

아방가르드 타입의 익스테리어로 좀더 젊고

스포티한 측면이 돋보이는 차량이죠.

전체적으로 세련된 모습이였죠.

도장도 상처가 있거나 흠집이 보여지지도

않았고 패여있는 부분도

없었답니다. 그리고 신차

같이 반짝반짝 광택이 돌고 있었어요

이 차량은 신경써서 관리를

해주신것 같더라구요. 윈도우 썬팅도

들어가 있어주어서 햇빛도 막아줄수

있고 신호 기다릴때 다른 사람들과

눈이 마주칠 일이 없을것 같아서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타이어를 구경해 보았어요

에어로 타입으로 되어있었고

후륜 구동 방식으로 확인 해 볼수 있었답니다

휠 사이사이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있었고 밝고 깨끗한

차량 이미지에 너무 잘 어울려 주고 있었어요

공기압도 발로 꾹꾹 눌러가며 확인해 보았는데

네곳 모두 동일하게 공기압이 채워져 있었답니다

든든해서 따로 비용을 들여

교체를 하지 않아도 되겠더군요

이번에는 앞으로 나와서

엔진룸을 확인해 보았어요

부품들을 딱 보자마자

깔끔한게 딱 보여지고 있었어요

I4 싱글터보 엔진으로 확인할 수 있었어요

엔진 내부를 보았을때

이거는 관리를 제대로 받은거다 라고

생각이 들었어 누유나 누수가 된 부분도 없었고

녹이 슨부분도 없었고 엔진오일이나 워셔액등

모두 적당하게 들어가 있어주었어요

따로 보충을 하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벤츠e300 안정장치인 에어백들도

곳곳에 들어가 있는것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또

블랙박스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따로 비용을 들여서 장착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좋았던것 같아요 블랙박스도 작은화면이지만

선명한 화질로 확인하는데

불편함이 없어 보였고 또 이차량은

무사고 차량이라 에어백도 한번도

터진적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차량의 옵션들과 기능 상태 모두

확인 해보았는데 이렇게 완벽한 차량을

처음봐서 그런지 굉장히 데려오고 싶었어요

직접 보러 가신다면 저같은 생각을

하실것 같아요. 정말 벤츠 E클래스 모델은

중고로 만나보는게 가성비가 정말 좋겠더라구요

 

벤츠 e300 중고차의 자세한 새부적인 것도

궁금하실수 있을까바 아래에

보기쉽게 정리해서 차량제원 적어두고 갈게요

저는 이제 요기서 마무리 하려고 해요

모두들 힘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벤츠]E클래스 W213 E220D 4MATIC 익스클루시브
◇연식:2017 년
◆주행거리:39,304km
◇색상:검정색
◆가격:4,190 만원
◇연료:경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