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기아 더뉴 K5 라인이 너무 잘빠졌어~

by 박알맹 2022. 10. 5.

안녕하신가요 오늘 하루 시작은

어떻게 하셨나요? 저는 글을

쓰며 좋은 하루를 보내려구요~

글을 쓸 때나 일을 할 때도 그렇고

앉아있는 경우가 많아서 어깨도 아프고

몸에 뻐근함을 많이 느껴요 한의원에 가서

침이라도 맞아야하나 싶어요 주위에

지인들 후기를 들어보면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후기의 도움을

받았으니 반대로 저도 잇님들께 후기로

도움을 드리려구요 며칠전에 보고왔던

더뉴K5 중고 차를 소개할게요!

출고 진행을 하려고했던 차는 아니였고

직원분 안내에따라 둘러만보고 왔습니다

당장에는 더뉴K5 중고 포함해서

둘러보고왔었던 차량들을 결정할 수

없는 사정이 있었기 때문에 조금은

아쉽게라도 이렇게 후기를 남겨보네요

그래도 다른 분이 물건을 잘 건지셔서

새로운 주인이 될 수도 있는 노릇이니까요

차 하나를 볼때만해도 참 경제적인거든

뭐든 고려해야하는 요소가 많은 듯 해요

바퀴와 휠을 빠짐없이 보았는데,

예상보다 아래쪽 부품들도 상태가

좋아서 오래 끌수있겠다 싶었어요

차에 달려있는 바퀴들을 살펴볼때

최우선으로 봐야할게 아무래도

튼튼함이 아닐까 싶은데.. 보다시피

네쪽 모두 건강하게 달려져있고

당장 운행을 나서더라도 위험한 일을

만들것처럼 보이지는 않았어요

잘 굴러가는거는 그렇다치고 마모의

상태도 봤는데 심각한 수준이 아니였죠

엔진룸 관리가 청결하게 잘 되있을지도

궁금증이 생겼어요 대부분은 먼지도

많이쌓이고 때끼는 곳이기도 하니까요

일단 구성품들이 빼곡히 잘 영역안에

장착이 되어있던 모습이였고, 잘

모르겠는 부분은 옆에서 담당자분이

설명도 도와주시고해서 대충이라도

잘 파악해볼수가 있었어요 교체나

점검이 이뤄졌던 시기같은것도 확인을

해볼 수 있었는데, 다 이상 없더라구요

그렇게 뚜껑안쪽 튼튼한걸 체크해보니

큰 덩어리부터 해결한듯한 기분이였네요

의자에 직접 앉아보기도하고, 시트가

어떤지 봤을때도 나쁘지가 않았는데요

운전석은 물론이고 다른 좌석의

시트들까지 안정감있게 깔려있더라구요

그리고 구김이나 큰 주름같은게

눈에 보이지않았어요 사람이 엉덩이로

누르다보면 자연스럽게 구김같은게

의자에 지기 마련인데, 참 반듯했었네요

그런 좌석들덕에 더욱 좋은 분위기였어요

아마 다른 차였어도 그렇지 않았을까요?

이 차량 모델만의 분위기가

실내쪽 인테리어에서도

잘 묻어나있었던 것 같아요~

차안공기를 들어마셔도 쾌쾌한 냄새나

먼지는 느껴지지않아서 일단은 좋았고,

실 조작을 해보는것도 문제점이 없었죠

그리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구성이 되어있는걸로 확인했습니다 ㅎㅎ

어두침침하지않고 좋은 기운이 감돌던

차량이였던 것 같아요 관리를 꾸준히

잘 해온 차들은 이런 것 같더라구요

스티어링휠도 움직이는데 불편함이 없었고

디자인적으로도 차에 어울렸다는거~!

손이랑 쭉 맞닿아있는 휠 부분에도

별 다른 상처가 보이지않고,

조작되는 것 역시 멀쩡히 되더라구요

그리고 편의 기능들도 함께 쓸 수

있다보니 주행할때도 불편함없이

달릴 수 있을 것 같았어요 ㅎㅎ

이리저리 눈 돌리지않고 손만 잘

까딱거리면 안전주행 가능해보였습니다

계기판이 눈이 불편하지않게 잘 디자인이

되있어서 그런지 보기가 좋았습니다

보통 계기판처럼 불빛으로 나오는

구간은 밤에봐야 더 이쁘긴 하잖아요?

근데 뭐 밝은 시간대에 보기에도

충분히 괜찮았던 것 같고, 그동안 달린

토탈거리를 체크했을때도 나쁠게 없었어요

오히려 적은 사용감덕에 더욱 이득이였죠~

적어도 눈이 피로할 일은 없어보였습니다

출시된지 얼마 안 지난 것 같은

빠릿한 센터페시아 작동성에

조작재미도 꽤 있었던 것 같네요

뭐가뭔지 하나도 구분이 안 되는

그런 구성으로 센터페시아가 만들어져

있는게 아니라서 참 다행이더라고요

공조시스템과 관련되있는 버튼도 그렇고

미디어 기능들과 비상등, 그 외

기능들까지 보기좋게 만들어져있었어요

그리고 박스 표면이 벗겨져있거나

지문도 없었기때문에 아주 만족이지요!

실내크리닝 같은 경우에는 원래도

필수인 절차이지만, 요즘은 더욱

세심하게 신경을 쓰신다고 했는데요

자동차같은 경우도 소독 한번 제대로

하려고하면 되게 꼼꼼하게 작업이

진행되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그냥 여기저기

닦는 수준으로 끝날 것 같았는데

설명받아보니 그것보다 훨씬 세심했네요

그렇다보니 더 맘놓고 차에 타볼수도

있겠더라고요~ 다른분들도 그러실 것 같고요

그리고 다른 곳들에 비해서 차량가가

정말 합리적이란 느낌도 받았는데요!

매장내에서 급매물로 나와있는

차량들은 상대적으로 더 저렴한걸

알고는 있었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착한 가격으로 맞춰주시는 것 같아

정말 괜찮은 방문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저 말고 다른 분들이 매장에

방문하셔도 만족하실거라 느껴졌습니다

거품끼지 않은게 얼마나 다행이던지요~

그리고 처음에 연락을 미리했었던

담당자분을 만났을때 친절하게 잘

반겨주시는게 있더라고요

차 볼때마다 대충대충 보는게아니라

하나씩 이렇게 꼼꼼히 볼 수 있었던

이유도 다 직원분이 안내를 잘

해주신덕이라고 생각해요~

아무래도 직접적으로 차들을

관리하시는 분인건데 옆에서 도움을

잘 주면 더 편하게 볼 수가 있으니까요

불편하게 느껴지는게 전혀 없었습니다

다들 편안하게 구경을 해보셨나요?

사진으로 아쉬운분들은 저처럼

방문을 딱 해보시면 됩니다

가격대를 생각해봐도 그렇고, 여러모로

누가 데려가기에 딱 좋은 차량이라서

이 더뉴K5 중고 차의 정보는 무조건

남겨놔야겠다 싶었거든요 ㅎㅎ

기본적인 모델정보나 연식, 달린거리 등등

모두 살펴보시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얼마인지도 아래를 살펴보세요~

따로 궁금한점도 번호를 이용하시면

쉽게 답변받으실 수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기아]더 뉴 K5 2세대 가솔린 2.0 월드컵 에디션
◇연식:2019 년
◆주행거리:32,362km
◇색상:흰색
◆가격:2,219 만원
◇연료:휘발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