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더 뉴 카니발 7인승 패밀리카 하나 가지고있어야죠~!

by 박알맹 2022. 9. 5.

더 뉴 카니발 7인승 패밀리카로 한대씩 가지고 있어야할거같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괜찮은

정보가 있어서 같이 나눠가질까 합니다.

엊그제 친한 지인과 함께 카페에서

커피를 한잔씩 마시면서 이런저런

사는 이야기들을 나눴어요 그러다가

중고차 매장을 소개시켜줘서 함께

방문했는데요 실제로 보니까 사진보다

상태가 좋아보이는 차들이 많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릴

더뉴카니발 7인승 모델이 빛을 발하고 있었어요

안에 타보기전에 외관부터 찬찬히

뜯어 볼 필요가 분명히 있었죠~

차의 첫인상이나 다름없으니까요

외형을 살펴보면서 문제점이라고

짚을만한 요인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컬러감도 선명하고 벗겨진부분도 없고,

갓 세차를 해놓은듯이 말끔해보이기도한

상태를 보았었기때문에 정말 호감이였어요!

전체 유리창들의 상태를 체크했을때도

썬팅의 농도가 운전하기 적당하게끔

딱 되어있고 매끄럽게 되있던게 보였죠

휠 부분도 때가 싸악 벗겨져있어서

광택이 어느정도 흐르는 상태였거든요

편마모가 심하다거나, 아니면 공기압

상태가 문제있다거나 하는 문제점이

보이지않아서 바퀴들도 충분히

더 굴려도 될 만한 상태로 보였거든요^^

휠도 마찬가지로 금방 닦인듯한 모습?

으로 느껴져서 양호한걸로 확인했어요

그래서 지탱도 잘 해줄듯이 보였답니다

뚜껑열어서 뚜껑안쪽 모습을 봤을때는

원래연식보다 더 얼마 안 지난것같은

차량으로 보이기도 했어요

크고 작은 부품들에 상처라던가

이상한 소리같은게 들리지않아 정말

다행이였던 것 같고, 겉으로 보기에

먼지 청소도 싹 해놓으셨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유지를 아주 깔끔하게 잘

해오신거에 대해 신뢰감이 팍팍

들기도 했었던 것 같아요

뚜껑안쪽이 멀쩡해야 차가 잘 나아가는데

주행에 문제 될 것이 보이지 않았답니다

시트에서 은은한 광택또한 조금씩

보였던 것 같습니다 만약 쭈글거렸다면

그런 빛깔도 안났을 것 같아요~

컬러는 보시다시피 저런 색이였고,

컨디션은 어떠한가.. 싶었는데

주름진곳도 딱히 없어보이고

쿠션감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다

좋은 안착감을 안겨주더라구요?

그래서 시범으로만 앉아보는게아니라

실제로 운전하려고 앉아있을때도

편한 자리로 만들어줄 것 같았어요

오토변속기이다보니까 아무래도

운전히 상당히 편해보인것도 있었어요

수동 기어에 익숙해져있는 사람들은

자동으로 돼있는것보다 훨씬 차 끄는맛이

있다고 말들도 하던데, 요즘 사람들이

괜히 편히 쓸수있는걸 선호하는건 아니잖아요

저 같은 경우도 자동을 더 선호하는지라

차량에 그리 잘 달려있는게 고맙더라구요^^

디자인자체도 저는 나쁘지않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급하게 차를 장만하건 아니였어요

눈으로만 확인한 차량이였거든요

원래부터가 뭘 하나 고민하고 결정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 타입이기도 했고,

더뉴카니발 7인승 모델같은 경우에는

막 미리부터 생각해두고서 본 모델도

아니였기 때문에 이렇게 한번 잘

구경을 해보는걸로 만족했습니다!!

그래도 시간 낭비가 아니였는데다가

차들을 잘 보고 돌아왔었거든요

근데 급하게 차를 장만하건 아니였어요

눈으로만 확인한 차량이였거든요

원래부터가 뭘 하나 고민하고 결정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 타입이기도 했고,

더뉴카니발 7인승 모델같은 경우에는

막 미리부터 생각해두고서 본 모델도

아니였기 때문에 이렇게 한번 잘

구경을 해보는걸로 만족했습니다!!

그래도 시간 낭비가 아니였는데다가

차들을 잘 보고 돌아왔었거든요

 

또 계기판 가시성이 꽤나 좋았어요

운전중에도 거슬릴것이 없어보였네요

운전하면서 주구장창 계기판을 보면서

가는것은 아니지만 수시로 체크은

해줘야하는 부분이기때문에 시인성이

괜찮은지도 나름 체크해봤었거든요

근데 보다시피 또렷히 잘 보이더라구요

꼭 같이 확인해봐야 할 주행거리도

작게 보였었는데 준수하던 편이라고

생각했어요 딱히 단점이랄게 없죠?

사진보면은 엔진 스타트 스톱키도

한켠에 잘 붙어있죠? 누르면은 또

누르는대로 시동으로 잘 이어졌어요

버튼안에 엔진 스타트와 스톱이라고

영문이 적혀있는게 괜한게 아니였어요

말 그대로 차를 움직여주기위한 준비와

끝 마무리를 버튼 하나로 딱 컨트롤

할 수가 있었습니다 한쪽에 볼륨감있게

잘 자리잡힌것을 보고서 처음과 끝에

눌러보는 재미도 있었던 것 같아요

운행을 진짜로할땐 더 그럴 것 같았구요

 

차값이 저렴한것이 물론 좋기야했지만,

그래도 조금은 의심이 들었달까요?

그래서 뭐때문이냐 여쭙기도 했는데요

이벤트가로 저렴히 나와있는

물건이라서 누가 보기에도 일단

착한 차값대이긴 했던 것 같아요

다른 후기같은걸 뒤져보기도 하니까

다른곳이 또 비싸게 책정하는것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뭐 상대적으로

그렇게 보일수밖에 없었겠죠??

무튼 거품이 안껴있어서 좋긴했었죠

차량 내부에서 에어백 각인도

쉽게 찾아볼수가 있었는데,

다 안전하고 완벽하더라구요^^

에어백 같은 안전장치가 차 안에

들어가있는거랑 안들어가 있는거랑

비교를해서 생각해보면, 그 차이가

정말 크다고 느껴지거든요 아직 터진걸

몸소 겪어보지 않아서 어떨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제 주변에서는 실제로

사고났을때 몸을 보호받았던 사람이

꽤 있답니다 생각만해도 후덜덜하네요

차에 앉은채로 엉따시트도 켜놓고

얼마나 따뜻한가~하고 한번 봤었는데요

더울때 바깥에 있다가 어디 실내로

들어가면 바로바로 에어컨을 키고

그러잖아요 반대로 추운날에는 칼바람

맞다가 차 안에 들어와서 열선시트같은

기능을 바로 틀지않나 싶어요ㅋㅋ

그게 진짜 꿀처럼 느껴지기도 하죠~~

마치 집에있는 전기장판 역할이랄까요?

앉아서 잠도 잘 올 것 같더라구요

세상이 점점 착해지지는않고 험악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으니

블랙박스는 필수 아니겠어요

만약 사고가 났는데 블랙박스 영상이

존재하지 않는다..? 그럼 이제

큰 문제가 생길수도 있는거죠 ㅠㅠ

특히나 다른 외부 사람이 나한테 해를

끼쳤을때 증거 자료가 확실치 않으면

내가 억울함을 당할수도 있으니까요

차에 달린 블박을 보니 노후화도

안되어있고, 굉장히 멀쩡한 물건이였어요

혹시 직원분에 대한 언급도 다른분들께

도움이 될까싶어서 짧게 남겨보는데요

불편한 말투로 말을 하시는것도 아니였고

괜히 찝찝하게 차에대해 뭘 숨기는것도

없어보여서 다행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어느 매장을 가서든 담당자도 잘

만나야된다는 말이 있던데, 저는 다행히

잘 만난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후기도

별 꺼리낌없이 이렇게 남겨보는중입니다

리뷰를 슬슬 정리할때가 온 것 같네요

제가 마지막에 남겨놓으려는 정보들도

모두 눈 크게 뜨고 봐주셨음 좋겠어요~

마지막으로는 제일 중요하기도 한

차량가를 알려드리고 가야겠죠

제 생각으로는 다른곳이랑 비교해봐도

거품이 덜 끼면꼈지 더 낀 것 같지는

않아보여요 사방팔방 돌아다닌것은

아니지만 그럴거란 생각이 되네요

똑같이 더뉴카니발 7인승 물건을 보게되도

부담이 덜한건 사실이니 알아두셔서

나쁠건 없다고 생각되요

◆[기아]더 뉴 카니발 7인승 리무진 VIP
◇연식:2019 년
◆주행거리:60,000km
◇색상:흰색
◆가격:2,640 만원
◇연료:경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