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벤츠 A45 AMG 고성능으로 재미보기 딱이야~!

by 박알맹 2022. 9. 5.

사이다 먹을때의 청량함 아시나요?ㅋㅋ

그것만큼 좋은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저는 아침마다 두유나 베지밀을 하나씩

챙겨먹도록 습관을 들이고 있어요

아침을 거의 거르는 스타일인데

그러다보니까 매일 속이 허하기도 하고

꼬르륵 소리도 자주 나더라고요ㅋㅋ

그래서 남들한테 들리면 안돼니까...

그렇게라도 배를 채울 예정이랍니다

그나마 친하게 지내는 동기 오빠한텐

창피하지도않고 편하게 지내곤해요

그오빠랑 최근에 자동차 매장에도

가봤었는데, 찾던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꽤 괜찮은 벤츠 s350l 모델이 있더라구요

 

차에 하자있는 부분이 있는건 하나도

발견 못했지만 구경만하긴 했었어요

차 같이 큰 물건을 결정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그게 정말 구경해보고서 맘에든다고

바로 딱 결정할 수 있는게 아닌 것 같아요

어차피 벤츠 s350l 같은 경우에는

어떤지 둘러보는정도로 마치고서

돌아왔었으니 꼭 이런게 필요하신 분께

넘어가도 정말 좋을거라고 생각하거든요

차의 바깥쪽을 이리저리 보게되면서

바퀴쪽도 자연스럽게 상태를

확인하게됐는데, 다행히 멀쩡하더라구요

타이어로 인해서 주행중에 사고가

발생한다거나 차주가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생기는 일도 꽤 봤는데,

이렇게 건강하고 튼튼한 바퀴들을

가지고 있다면 걱정없을 것 같더라구요!

공기압도 적당히 빵빵한 상태로

들어가있고 휠 디자인도 세련되보였어요

너무 때 타거나 촌스러운 휠은

제가 보기에 별로이거든요 ㅋㅋ

제가 그 차량을 볼때에 반한 부분이

한가지 더 있었는데 바로 트렁크였죠!

왠만한 짐들은 실을 수 있겠더라고요

저는 평상시에 자잘한 짐들을 안붙히고

다니는 편인데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근데 짐칸커다랗게 갖춰져있던

차만 끌고다니시던 분들은 그 후에도

비슷한 물건을 찾는경우가 많더라구여

그만큼 활용하기가 편해서 그런거겠죠?

하긴 작은것보다 큰게 좋기는 하니까요

보닛안쪽쪽도 빼놓지않고 살펴봤어요

차관리자분이 안내도 잘 해주시더라고요

엔진쪽을 확인해볼때 구성품들의

상태도 그렇지만, 소리도 체크했을때

귀에 거슬리는 잡음이 하나도 없었어요

거슬리는 소리가 들리면 그 차가 좀

불안하게 느껴지기 마련인데 그런게

없다보니 신뢰할수가 있겠더라고요

게다가 누유 누수현상과 관련해서

걱정해야 될 부분도 일도 없었습니다

또한 운전석에 스티어링휠 달린걸 보면

한손으로 운전하는게 익숙한 분들께도

조작이 유용할 스티어링휠로 보였었어요!

차마다 디자인이 조금씩은 다르기도

하고, 그 차의 특색을 느낄 수 있으니

핸들을 잡아볼때 조금 더 설레는 기분이

있었던 것 같네요^^ 가운데 로고가

박힌것도 깔끔해보였고, 핸들링자체도

무겁거나 뻑뻑거리지 않는다는걸 느껴서

모두 상태가 양호한 녀석이라 생각했어요

계기판이 작동되는거에도 아무런

문제가 안보였는데요 디자인도 괜찮고

눈에 해로운게 하나도 없었답니다~

계기판은 차 모델이 달라도 뭔가

익숙한 느낌이 드는건 있더라구요

그래도 이 차만의 개성이 있었던 것

같고, 정보들도 바로 체크할 수 있었어요

운전하면서 화면을 보기에도

걸리적거리는게 없어서 한 손으로

스티어링휠을 잡고있으면서 잘 보겠더라구요~

또한 주행거리도 괜찮은 수준이였고요

센터페시아를 봐도 아주 깔끔한 상태의

버튼들이 자리하고 있는 상태였어요

자동차 관련해서 하나도 모르고지냈던

어린시절에는 마냥 버튼개수가 많다고만

생각했는데, 이제는 어느차에 타있든

센터페시아를 보면 대강 기능들을

알수있다보니까 좀 신기하기도 해요ㅋㅋ

작동되는거에 이상도 없어보여서 조작을

해보며 다행이라고 생각들기도 했었죠

 

차 안으로 들어가봤을때 청결히 관리된

시트덕에 더욱 기분좋음을 느꼈답니다

시트에 주름이나 눌린 자국등이

보이지않다보니 훨씬 의자들이

깨끗히 준비 돼 있는 느낌이였거든요

그래서 직접 엉덩이 대고 앉아봤을때

찝찝한 느낌이 덜했던 것 같고,

충분히 클린한 느낌을 받은 것 같아요

엉덩이 받쳐주는 쿠션감도

딱 적당한 정도였다고 봅니다ㅎㅎ

그러니 착석감도 나쁠것이 없었죠

차량 컨디션이 더욱 좋아보였던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소독까지 말끔히

돼 있었다는 점 때문이였는데요ㅎㅎ

어찌보면 집만큼이나 사람 몸에 많이

닿아있는게 자동차 내부이기도한데,

소독을 잘 해놓으셔서 다행이더라고요~

소독을 할 때에도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제조되어있는 용품을 쓴다고 하니까

그런 설명을 받았던것도 만족스러웠어요

차 같은 경우는 대충 볼게 아니라

여기저기 유심히 봐야하니까

위생 부분으로도 만족이 들더라구요ㅎㅎ

어쩌면 제일 중요하기도한 차량가대에

있어서도 부담이 덜하긴 했었는데요

다른곳이 좀 비싸게 적용되어 있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이번에 방문한곳이 상대적으로 더

저렴한 것 같다고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물건에 하자가 있는것이 아닌 다른

이유로 값이 착하다보니 솔직히 안심도

되는 부분이고, 정말 괜찮은 것 같았어요

제가 운이 좋았던것일수도 있겠네요^^

매장을 방문했을때 당연히 차보다

직원분을 제일 먼저 보게 됬었는데,

어색하지않게 안내를 잘 해주셨어요

이런저런 후기를 참고해보면 운이

나쁠경우, 강매를 당하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는데 제가 방문해본 매장에서는

그럴 일이 없겠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혼자 방문했다고 하더래도

수월하게 물건들을 보고올 것 같았어요

중고차 시장이 아무래도 걱정스러운

부분도 있긴한데 괜찮은 곳 같더라구요

 

여차저차 차량을 데려오지는 못했지만

좋은 마음으로 오늘 이렇게

정보 나눔을 해보았는데요~

잠깐 찾아본바로는 다른곳에 비해

차량가도 준수한 편이라서

더 괜찮게 느껴지는것도 있었거든요

어찌보면 제일 중요한 부분이니까요

필요도없는데 제가 그 벤츠 s350l를

당장 괜찮게봤다고 주머니를 털 수도

없는 노릇이니~ 다른분께 잘 갔음 하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벤츠]A-클래스 W176 A45 AMG 4MATIC
◇연식:2015 년
◆주행거리:108,913km
◇색상:흰색
◆가격:2,290 만원
◇연료:휘발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