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제네시스 G80 매력넘치는게 아주 볼만해~!

by 박알맹 2022. 9. 5.

오늘 나쁘지 않은 이야기가 있는데

그냥 지나치지 말고 잠깐 들어봐바유~

제가 어렸을 때부터 옷을 소유하는

욕심이 아주 강했어요 그래서 안입어도

다 사야만 했고 지금 제 방은 온통

옷으로 뒤덮여있거든요 저희 엄마가

제 방을 볼 때면 옷 장사를 해도되겠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이게 사람 욕심은

끝도 없는 것 같아요 어제는 자동차매장도

다녀왔는데 욕심나는 차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특히 제네시스 g80 중고 !?

참고로 눈팅으로 끝내고 온 차량이라

아직 매장에 있을 것 같기도 한데요~

당장에 확신이 들지는 않아서

더 알아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기도

했었고, 제네시스 g80 중고 차량같은

경우에는 구경만한걸로도 만족했어요

때문에 여러분들께도 맘껏 소개를

시켜드릴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필요로 하시는 분이 좋은 물건을

잘 건져가셨으면 하는 마음에서요

엔진뚜껑을 열어보았을때 쾌쾌한 냄새도

나지않고, 먼지도 싹 정리되있던데요

결함이 없는 부품들로 보닛안쪽이 꽉

차서 들어가있으니까 뚜껑을 활짝

열어서 봤을때도 복잡하게만 보인다는

느낌이 들지가 않더라구요 그리고 차를

살면서 한 두번 구경하는것도 아니였는데

보기드문 말끔함을 지니고있기도 했었어요

그래서인지 소리도 아주 건강했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차에달린 바퀴들의

상태도 워낙에 좋아서 바깥을 살펴볼때

흠 잡을만한게 없었던 것 같은데요

타이어 트레드를 확인해봤을때 표면에

닳은게 너무 심하다거나 공기압 상태가

좋지못한 등등.. 이런일이 있었으면

새로 바퀴를 갈아야하니까 나갈 비용도

걱정이고, 썩 내키지 않을 것 같았거든요

그치만 보시다시피 바퀴와 휠 모두

건강한 상태를 지니고있어서 차량의

전체적인 이미지까지 건강해보인게 있었어요

내부시트들 관리되어있는걸 보니까

얼룩이라던가 헤짐은 거의 안보였어요

직접 의자에 엉덩이 대고 앉아보니까

너무 꿀렁거리지도, 그렇다고 쿠션감이

없는것도 아니여서 딱 좋은 착석감을

안겨줬던 것 같네요ㅎㅎ 자고로 차는

안에 앚아있을때 몸이 편안해야 하는데

그런 편함을 주는 시트라 만족스러운~

실제로 주행을 하면서 앉아있을때도

몸이 금방 피로하지 않겠더라구요

스타트버튼이 운전자 가까이에

잘 매립되어 있는게 보이더라구요

눌리던 키감도 꽤 좋았던 것 같아요^^

아날로그와 디지털 시대를 모두

겪은 저로써는 꽂고 돌리는 차키 방식에서

그런 버튼식으로 바뀌고, 그 외에도

하나하나 바뀌는것도 경험할수가 있었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정말 큰 발전이네요!

그리고 차를 떠나서 모든 일을 그렇게

쉽게쉽게 할수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때 매장에서 만났었던 직원분도

좋은 조건들의 차량들만 취급하시는

분인 것 같아 그게 좋기도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중고 차량이라거나 매장하면

고정관념이 생길수도 있는 노릇인데,

다행히 신뢰할 수 있는 담당자분을

만나게되어 차량들을 잘 구경했습니다!

방문시에 미리 연락을 드리면 빠르게

날과 시간도 잡아주셔서 신속하게

물건을 볼 수 있는것도 편했고요~~

다른분들도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실내를 쭈욱 한번 구경해보니까

사람들한테 크게 호불호 갈리지도

않을 것 같았어요

그냥 한 눈에 안쪽까지 다 봤는데,

의자도 망가져있는게 보이지않고

기분나쁜 냄새같은것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어느 좌석에 일단은 앉아봐야

하나 싶기도 했던 것 같아요ㅋㅋ

물론 운전석 자리는 필수이고요

괜히 방향제로 찐한 냄새가 나게

해놓은것도 아니라서 참 쾌적했네요

그리고 운전석에 앉아서 살펴보는데,

탄탄한 스티어링휠을 가지고 있어서

새 주인 만날준비가 제대로 되어있었죠

안정감있었던 핸들덕에 실 운행을 당장

하게되더래도 부드럽게 컨트롤을 하며

차를 나아가게하는게 가능해보였거든요~~

중앙에 들어가있던 클락션 기능도

한 두번 울려보니까 만족스러울 정도로

우렁차게 빵빵 소리를 잘 내주고 있었고,

휠 그립감 자체도 손에 괜찮은 편이였어요

계기판을 디자인을 함께 구경하면서

달린거리도 같이 체크해보니까

조건이 좋은편이기도 하던데요~

보다시피 눈이 시릴정도로 밝기가

밝은것도 아니였고, 그렇다고 반대로

눈이 침침하게끔 되있지도 않았어요ㅎㅎ

딱 적당한 밝기로 상황을 보여주고 있으면서

보기에 불편한것도 없더라구요

토탈거리를 연식과 함께 따져봤을때도

스펙이 나쁠게 없다고 생각되었답니다

차량 외형 디자인을 사람들이 많이

따지곤하는데 저 같은 경우는

내부에 센터페시아 같은것도

중요하게 여기는 편이거든요~

차 안에 들어가있는 기능들이 위치나

몇개정도는 옵션이 다를 수 있어도

주를 이루고있는건 거의 동일하잖아요

그래서 센터페시아쪽을 만져봤을때도

어렵지않게 다루어볼 수 있었는데요

구경하기에 별로인 디자인이 아니였고

오작동도 없어서 꽤나 맘에들었어요

스타트버튼이 동떨어진 것 같지도 않았고요

내비게이션 작동도 같이 확인해봤어요

컬러감이라던가 화질같은게 다 괜찮던데요

길 같은것도 유독 잘 찾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내비가 옆에서 알려줘도

헷갈려하는 사람이 있는거고 그렇잖아요?

그래서 어찌됐던간에 차에 내비게이션

달아두고있는건 필수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생판 모르는 길을 찾아나설땐

더욱 내비의 도움을 받아야 하니까요~

 

어떤가요? 이런차이다 하고 저의

느낌을 적어보았는데 다른 분들의

눈에는 어떨지도 궁금하네요

어찌됬든 제네시스 g80 중고 같은 경우에

가성비가 좋은 물건임에는 틀림없었어요

아래 제가 차에대한 기본적인 정보라던가

가격같은걸 적어두고 가는 걸 보시면

아마 다른분들도 그리 느끼실거랍니다

특히나 차량가가 무척이나 착했다는 것..

그럼 남은 하루도 모두들 알차게

보내시고 전 후기 끝내볼게요^^

◆[제네시스]G80(RG3) 2.5 가솔린 터보 2WD 기본형
◇연식:2021 년
◆주행거리:24,792km
◇색상:파란색
◆가격:5,650 만원
◇연료:휘발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