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맹이

벤츠 C카브리올레 안궁금하신가요 ?!

by 박알맹 2022. 9. 29.

다들 반가워요~ 피곤하시겠지만 힘찬

하루로 모두들 시작하셨길 바라는데요

 

좋아하는 책이 있는데 그 책은 정말

몇번을 읽어도 질리지 않은 재밌는

책이에요 뭐 제 관점에서 재밌는데

내가 재밌으니까 다른 사람들도

재밌을 줄 알았던거에요 그래서

꼭 읽어봐했더니 이런걸 소개해줘?

이러면서 읽다가 잠들었다 이러길래

살짝 당황했지만 뭐 그럴 수 있죠뭐

당황스러우니까 원라 하려던 얘기로

넘어가면, 벤츠 c클래스 카브리올레 중고 이야기를 해볼게요

그리고 저처럼 구경만해보고 와도

괜찮게 생각하시는 분이

꽤나 있을것도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가족과 상의 할 필요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차를 보러간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마음에 드는 걸

개인지출로 모두 해결하는것도 아니였기에

당장 결정할 수 있는 문제도 아니였죠

저렴하게 나온 벤츠 c클래스 카브리올레 중고 라고 하더래도

차는 다른것처럼 헐값이 아니니까요

충분한 상의도 걸치고 시간을 두고

천천히 진행하자는 마음이였어요

매장 방문하기전에 사전조사좀 해야될것같아

사진으로 먼저 찾아봤었는데, 실물로 본

외관이 훨씬 괜찮던 차량이였어요

외관에 스크래치가 심하게 나있는 것

같은 자국을 당시에 발견하지 못했고

전체적으로 아주 말끔한편이였거든요?

그래서 더욱 인상이 좋았는지 모르겠어요

유리창에 까맣게 썬팅이 들어가있는것도

창이 달려있는 부분이라면 모두 매끈히

처리가 되있어서 보기 싫은 부분을

차량 외관에서 발견하지 못했었거든요

공기압이 빵빵했어서 그런가 주행또한

그렇게 잘 달릴 것 같은 바퀴들로

보이더라구요! 근데 사실이긴 했어요

휠의 디자인도 잘 잡혀져있었고,

바퀴 트레드도 꽤나 남아있었기때문에

바꿔야할만한 상태로는 안보이더라구요

그런게 좀 보였으면 자연스럽게 비용이

또 얼마나 들어갈까 했을텐데, 그런게

없기도하니까 좋게보였죠ㅎㅎ 다행히

쌩쌩하게 잘 굴러갈 것 같더라고요

생기있어보이는 실내영역도 구경할 수

있어 그 부분도 만족스러웠어요~

의자에 딱 앉아보니까 몸을 바로

지지해주면서 편안한 느낌도 들었어요

어떤 의자이든간에 일단은 앉았을때

몸이 편한게 중요하니까 그 정도면

괜찮다 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ㅎ

손으로 매만져봐도 이물질이 손에

잡히거나 거칠게 느껴지는게 없어서

반듯하게 잘 펴져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전방 유리에 선명하게 빛을 쏴주는

hud 옵션을 실행시켜볼 수 있었습니다

이런 고급옵션에 속하는 기능은

새로 차에 달아두려고 하면

되게 값비싸게 나가는걸로 아는데,

차에 이미 잘 달아져있어서

비용적으로 전혀 걱정이 없다는거~

안전하게 앞을 보고 운행하면서

사고 위험도 줄어들 것 같아서

참 고마운 기능처럼 느껴지더라고요

계기판에 나와있던 총 달린거리,

그리고 차량 상태를 표시해주는

다른 부분들까지 깔끔히 봤었어요

계기판을 쳐다보면 곧바로 알 수 있는

이동거리! 그리고 차가 주행을 하면서

현재 속도가 실시간으로 어느 정도인지,

엔진의 상태는 어떤지 등등 중요히

볼 것이 많았었기때문에 대충 넘길것도

아니였어요~ 오히려 눈을 가까이대고

잠시 하나하나 짚었던 것 같기도 하네요

차에 시동을 걸어주는 스타트 버튼도

눈에 바로 보이길래 작동을 시켜봤었죠

차에 일단 시동을 걸어놓고 있으면은

버튼을 눌렀을때 작동이 바로바로

되는건가도 단순히 확인할 수 있지만

엔진의 떨림 폭이나 소음같은거를

같이 체크해볼수도 있는거잖아요

처음에만 좀 소음이 발생했던 것 같고

금방 안정화되는것을 느꼈거든요

그래서 아 이부분도 이상없구나 했죠^^

사람대신 충격을 대신 흡수해줄만한

에어백들도 무사히 잘 있더라고요!

차 스티어링휠을 보면은 경적에도 있고..

보조석앞 대시보드쪽에 크게

각인이되있는 부분이라던지

시트 벽면 등등 역시나 다양하게

에어백이 모아져 있더라구요

안전성에도 중점이 잘 잡혀있다는

느낌을 동시에 받을수가 있었습니다

다른걸로도 몇가지 있지만은

안전하면은 딱 생각이 나는거잖아요?

그리고 다른 곳들에 비해서 차량가가

정말 합리적이란 느낌도 받았는데요!

다른곳이 좀 비싸게 적용되어 있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이번에 방문한곳이 상대적으로 더

저렴한 것 같다고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물건에 하자가 있는것이 아닌 다른

이유로 값이 착하다보니 솔직히 안심도

되는 부분이고, 정말 괜찮은 것 같았어요

제가 운이 좋았던것일수도 있겠네요^^

담당자분이 차량에 대한 자신감이나

확신도 있으셔서 더 집중하면서

차량들을 구경했던 것 같은데요

세상에는 정직한 사람들만 있는게

아니니까 중고 차량을 보러 갈 경우엔

당연히 걱정되는 부분도 있잖아요

하지만 차량 설명도 잘 도와주시고

차량가대도 부담없이 내주시는 분을

만나서 정말 괜찮았던 것 같아요

흔치않은 기회라고도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다른분이라도 잡으셨음하네요

망가짐없고 매끄러운 휠의 상태를

보유하고있던 스티어링휠도 보였습니다~!

그리고 손으로 맞닿는 부분들은

좀 기스가 나있거나 손때 탄 흔적이

있을 줄 알았더니 그런것도 안보였어요

사진만 보더래도 그런 큰 사용흔적이

보이는 부분은 어디에도 없잖아요??

스티어링휠 돌아가는 상태가 양호하기도해서

편한 스티어링휠링도 문제가 업겠다 싶었죠ㅎㅎ

왠만한 사람에겐 조작이 편할 것 같았어요

후방카메라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질로 뒷 상황을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운전자가 주차를 하면서 꼭 한번쯤은

실수로 사고를 내는데 이렇게

후카가 장착이 되어 있으니까

조금 더 안전하고 사고율을 줄일 수

있겠더라고요ㅋㅋ 사각지대가 화면에

보이니까 확실히 주차하기가 편하겠죠?^^

스크린을 보더래도 너무 초보인 사람들은

실수가 잦긴 하겠지만, 그래도 안 달린 것

보다야 훨씬 낫다고 생각했습니다ㅎㅎ

이렇게 차량의 소개는 마쳐보면은

될 듯 합니다~ 다른분들도 잘 보셨나요

차도 그렇고 어느 물건이든간에

당장 필요하지도 않은데 괜찮은걸

보게되면 막 갖고싶어지고 그러지않나요

벤츠 c클래스 카브리올레 중고 차량이 약간 그런

소장 욕구를 일으키지않았나 싶네요

뭐 별로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있겠지만

일단 정보도 다 적어두고 가겠습니다

관심있다면 눈여겨보고 가셔요~!

 

 

 

◆[벤츠]C클래스 W205 C200 카브리올레
◇연식:2018 년
◆주행거리:84,568km
◇색상:흰색
◆가격:4,150 만원
◇연료:휘발유